풀무원다논에 따르면 전 세계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기존 컵 제품 대비 2배 첨가했다. ‘액티레귤라리스’는 액티비아가 독점으로 사용하는 유산균으로 100년 발효기술 노하우를 갖춘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엄선한 것이다. 더불어 다논이 엄선한 프리바이오틱스 3종을 더해 근본적인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은 장 건강을 위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푸룬과 알로에를 넣은 2종으로 선보인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떠먹는 요거트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맛에 건강을 더한 더블액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액티비아는 세계판매 1위이자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변화하는 취향과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며 시장을 리딩해 나갈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롯데마트와 킴스클럽 등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수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