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모델 수지와 함께 ‘흔들어라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이럴 영상 ‘처음처럼, 흔들어라 편’을 공개했다.
특히 바이럴 영상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유행하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특징을 살려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수지가 ‘처음처럼’을 흔들며 귀여운 율동을 반복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롯데칠성은 바이럴 영상과 함께 다음달부터 온•오프라인에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속성을 강조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속성을 강조하며 ‘처음처럼’만의 특징을 보여주었던 ‘흔들어라 캠페인’을 2020년에 맞춰 새롭게 진행하게 됐다”며 “소주를 흔들어마시는 ‘회오리주’를 유행시킨 ‘처음처럼’인 만큼 소비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 ‘처음처럼 흔들어라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0-01-31 11:27: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9.47 | ▲5.19 |
코스닥 | 778.46 | ▲2.66 |
코스피200 | 413.02 | ▲0.2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26,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676,000 | ▲1,000 |
이더리움 | 3,48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60 | ▼110 |
리플 | 3,113 | ▼1 |
퀀텀 | 2,699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60,000 | ▼217,000 |
이더리움 | 3,483,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60 | ▼80 |
메탈 | 927 | ▼2 |
리스크 | 518 | ▼2 |
리플 | 3,112 | 0 |
에이다 | 797 | ▼2 |
스팀 | 17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8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675,000 | 0 |
이더리움 | 3,483,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80 | ▼70 |
리플 | 3,116 | ▲1 |
퀀텀 | 2,721 | 0 |
이오타 | 21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