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는 브랜드 인수와 함께 온라인 도메인 관련 영업권 및 중국, 한국 상표권을 획득한다. 국내외 판매망 활용과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기반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회사 관계자는 “누적 판매 수 20만개 완판을 기록한 대표 제품 ‘먹어도좋아’를 기반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현재 활발히 판매되고 있는 완제품 브랜드를 인수한 만큼 실적에도 빠르게 반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료 개별 인정, 브랜드 인수 등 수익원 다변화를 통한 중장기적 실적 성장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넥스트BT는 지난해 11월 자회사 네추럴FNP를 통해 피부 건강 효능이 있는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에 대한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