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러닝 어플리케이션 또는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거나 5㎞ 이상을 뛴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SNS 업로드할 때에는 ‘#K5’, ‘#DRAWYOURK5’, ‘#KIA’를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2월 출시 예정인 3세대 K5(1명) ▲2등 LG 트롬 스타일러(4명) ▲3등 에어팟(30명) ▲4등 백화점상품권 10만원(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기아차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이벤트 공지에 댓글을 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만원 상당의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가 된 러닝 문화가 ‘Play Interactive’를 지향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생각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러닝과 함께 K5를 기억해 주시면 좋겠고, 곧 출시되는 3세대 K5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