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코스메틱 ‘2019 얼루어 뷰티페어’ 첫 참가 기념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19-10-07 09:56: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2019 얼루어 뷰티페어’(allure beauty fair) 첫 참가를 기념해 롯데백화점의 온라인몰 ‘엘롯데’와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에서 열린 ‘2019 얼루어 뷰티페어’는 MLB 코스메틱 포함 21개의 뷰티 브랜드와 4,000여명의 뷰티 코덕들이 참가한 가운데 소비자와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화장품을 놀이처럼 경험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뷰티 테마 파크 컨셉으로 꾸며졌다.

2019 얼루어 뷰티페어는 각 브랜드 부스마다 마련된 이벤트 참여와 선물 증정, 최신 뷰티 트렌드와 다양한 브랜드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올해의 Best of Beauty Award 수상 제품도 선보였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코스메틱 덕후들의 놀이터이자 최고의 뷰티 행사인 얼루어 뷰티페어에 MLB코스메틱을 첫 선보이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를 기념하며 10월 13일 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와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임보라 미스트로 유명한 쿨업미스트 듀오 세트와 마스크팩 1+1, 퍼펙트 바디핏 라인 구매시 여행용 세트 정품 증정, 맨즈 스킨케어 그루라인의 베스트셀러인 바디스프레이 구매시 트래블킷 증정 외 다양한 할인 등 구매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엠엘비코스메틱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적 차별화와 더불어 MLB의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뷰티로 접목해 글로벌 트렌드인 ‘액티브 뷰티’ 리딩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잡아 가고 있으며, 최근 MLB GROO 라인 남성을 위한 신제품 ‘올인원 클렌징 폼’을 출시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에스고인터내셔널은 2017년 9월 미국 MLB본사와 MLB 소속 전 30개 구단 모든 심볼 디자인과 컨텐츠를 코스메틱 부문에 활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MLB COSMETICS’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고 신세계 면세점, 두타면세점, 현대 면세점과 공식몰, 하이버,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재 MLB GROO(엠엘비 그루), MLB PLAY(엠엘비 플레이) 라인에 LA다저스, 뉴욕 앙키스, 보스턴 레드삭스 등 3개 구단의 화장품을 출시했다

2007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얼루어 뷰티페어’는 소비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화장품을 놀이처럼 경험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뷰티 페스티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6.58 ▲20.65
코스닥 922.15 ▼6.99
코스피200 586.55 ▲3.8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221,000 ▲32,000
비트코인캐시 880,000 ▲1,000
이더리움 4,50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8,280 ▼50
리플 2,838 ▲1
퀀텀 1,884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202,000 ▼21,000
이더리움 4,50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8,290 ▼30
메탈 524 ▲2
리스크 287 ▼1
리플 2,839 0
에이다 552 ▼2
스팀 9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13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880,000 0
이더리움 4,50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8,300 ▼20
리플 2,836 0
퀀텀 1,871 0
이오타 12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