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알코올 사이다 ‘써머스비’가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써머스비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TV 광고를 포함한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Isn’t that wonderful? (멋지지 않니?)’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치열한 삶을 벗어나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누거나 혼자만의 여유로움을 즐기는 순간을 써머스비의 기분 좋은 상쾌함과 달콤함을 함께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TV 광고 역시 일상에서 벗어나 화사한 자연 속에서 지인들과 함께 만끽하는 즐거움을 통해 써머스비의 밝고 신선한 느낌은 물론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한다.
새로운 캠페인에 발맞춰 써머스비의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긍정적이고 유쾌한 브랜드 콘셉트와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보다 현대적이고 화사한 느낌의 로고가 전체적인 디자인과 조화를 이룬다.
2008년 덴마크에서 처음 출시된 써머스비는 알코올도수 4.5%의 사과 발효주 베이스에 탄산을 첨가한 애플 사이다(Cider)다. 사과의 풍부한 향과 청량감이 특징으로 세계 70여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 4년간 약 15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올 상반기 판매는 전년 동기간 대비 86%이상 성장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성장 속도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유흥용 시장 및 편의점과 마트 등에 진출했으며, 올해 초부터는 경남 창원NC파크 마산구장에서도 판매하는 등 국내 판로를 확대해오고 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애플 사이다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써머스비에 대한 친근감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하이트진로, 애플 사이다 ‘써머스비’ 새로운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2019-07-31 16:47: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600,000 | ▲616,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7,500 |
이더리움 | 4,124,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70 | ▲150 |
리플 | 4,010 | ▲42 |
퀀텀 | 3,180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670,000 | ▲678,000 |
이더리움 | 4,126,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80 | ▲170 |
메탈 | 1,090 | ▲14 |
리스크 | 608 | ▲1 |
리플 | 4,005 | ▲35 |
에이다 | 1,031 | ▲12 |
스팀 | 20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590,000 | ▲540,000 |
비트코인캐시 | 704,000 | ▲8,000 |
이더리움 | 4,126,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880 | ▲170 |
리플 | 4,010 | ▲40 |
퀀텀 | 3,185 | ▲30 |
이오타 | 3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