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만 아니라 열대과일도 샛별배송을 통해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카라카라 오렌지’와 ‘태국 망고스틴’, ‘GAP 파파야메론’, ‘친환경 백향과’ 등의 열대과일을 최대 25% 저렴하게 선보이며, 신선한 품질의 제품만 직접 큐레이션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과일은 마켓컬리가 70여 가지의 자체 기준으로 엄선해 높은 품질을 갖췄으며, 입고에서부터 출고, 배송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는 풀콜드체인시스템과 샛별배송을 통해 신선도를 보장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봄을 맞아 높은 신선도와 당도를 자랑하는 햇과일을 소개하기 위해 해당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이번 햇과일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과일을 즐기고, 비타민도 충전해 나른해지는 봄날의 춘곤증을 이겨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