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지난 2018년 3월 업계 최초로 온라인으로만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론칭했다. 또 변화하는 산업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자 중고차 해외 수출 플랫폼 ‘롯데오토옥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 등 신개념 플랫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롯데렌탈 구범석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렌터카가 K-BPI 렌터카 부문 17년 연속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이유는 저희에게 꾸준히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리딩 렌터카 브랜드에 걸맞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