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듀얼 페미니티를 녹여낸 라 디디(La D.D) 컬렉션은 ‘여자, 다시 피어나다’ 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 심볼인 양귀비꽃을 내추럴한 무드와 섬세한 곡선으로 표현했다. 특히, 꽃잎과 줄기의 곡선을 모티브로 한 와이어 형태의 싱글 귀걸이와 꽃잎 형태의 귀걸이, 귀찌 디자인은 최근 이나영이 열연을 선보인 tvN 드라마를 통해서도 많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양귀비 꽃의 우아한 곡선은 화이트 셔츠와 펜슬 스커트, 또는 플라워 패턴의 블라우스와 밝은 청바지 함께한다면 더욱 극적인 여성스러움을 연출해줄 것.
럭셔리 브랜드 샤넬 액세서리는 의류나 메이크업 제품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샤넬의 심볼이라 할 수 있는 까멜리아나 진주 디자인은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 하지만, 샤넬의 미니멀리즘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샤넬 파인 주얼리 앰버서더 키아라 나이틀리가 선보인 코코 크러쉬 라인을 추천한다.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이어링은 원하는 귓바퀴나 귓볼 등 원하는 위치에 착용할 수 있다.
디디에 두보나 샤넬처럼 국내외 명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사이에서도 귀찌와 귀걸이를 레이어링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여러 개를 착용하여 더욱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할 수도 있고, 심플하고 모던한 착장에 매치할 경우 주얼리 원 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 올 봄, 트렌디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도하고 싶다면 다양한 주얼리 아이템을 만나보길 바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