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아토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3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입력:2019-03-21 09:27: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조사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전국 표본 소비자들과의 1:1 개별 면접을 통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인지도 및 충성도를 파악해 지수화한 지표이다.

아토팜은 총점 1,000점 중 606.2점을 획득, 2위 브랜드와 100점 이상의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특히 해당 조사의 인지도 파워 전반(최초, 비보조, 보조)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인지 점유를 나타내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혔다.

아토팜 관계자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 고객의 신뢰가 모여 13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브랜드파워(K-BPI) 1위의 성과를 이어나갈 수 있었다”라며, “외부 환경적 요인으로 민감 피부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과 함께 기업 차원의 친환경 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팜은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를 바탕으로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MLE 크림’과 ‘MLE 로션’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토팜의 제품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010,000 ▲79,000
비트코인캐시 528,500 ▲2,500
이더리움 2,63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100 ▲40
리플 3,167 ▲15
이오스 1,065 ▲9
퀀텀 3,10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99,000 ▲4,000
이더리움 2,630,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110 ▲40
메탈 1,179 ▼1
리스크 773 ▼1
리플 3,167 ▲15
에이다 1,044 ▲25
스팀 21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01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529,500 ▲4,500
이더리움 2,62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110 ▲50
리플 3,167 ▲16
퀀텀 3,098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