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봄 서비스 캠페인.(사진=폭스바겐코리아)
이미지 확대보기이 중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및 차량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엔진오일, 오일필터를 교환하면 부품 최고 30%를, 에어필터 및 에어컨필터 교환 시에는 부품 최고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엔진오일 3종 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 워셔액을 증정한다.
나아가 타이어 교환 시 금호 타이어에 대해서는 30%, 타 브랜드 타이어에 대해서는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다만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딜러를 통해 공급하는 타이어에 한하며, 부품, 타이어 교환 작업 시 발생하는 공임 비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봄맞이 피크닉 및 캠핑을 위한 루프바, 루프박스 등 차량용 액세서리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피크닉매트, 파라솔, 접이식 의자 등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애프터 세일즈 총괄 마틴 비즈웜 상무는 “나들이로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해 ‘봄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