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리미엄 선케어 시장 랭킹 1위 차지

기사입력:2019-03-11 16:35: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칸타 월드패널 코리아가 국내에 거주하는 15-65세의 여성 패널 중 약 9,700여 명을 대상으로 분석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AHC가 프리미엄 선케어 시장에서 구매액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선케어 강자’로 우뚝 섰다. 20여년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순한 성분과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편의성, 끈적임 없는 사용감 덕분에 소비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해석된다.

특히 AHC 선케어 라인 중에서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선스틱은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내수성과 휴대와 사용이 편리한 특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해 출시된 ‘내추럴 퍼펙션 선스틱’과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의 경우, 선스틱 시장 점유율 1위3) (18.3%)를 기록해 2위 브랜드(8.4%)를 큰 격차로 따돌렸으며, 이를 토대로 3년 연속 선스틱 시장 구매액 기준 브랜드 랭킹 1위4)를 공고히 했다.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 역시 ‘선쿠션 시장 구매액 기준 브랜드 조사’에서 브랜드 점유율 1위5) (21.9%)를 차지했다. AHC ‘퓨어 내추럴 메가 선 쿠션’는 넓은 면적에 적용하기 편한 메가 사이즈로 제작해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가볍게 두드려 케어할 수 있어 시중의 일반 선 쿠션 제품들과의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걱정성분은 과감히 배제한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AHC 선케어 라인은 매년 변화하는 기후과 환경,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시즌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칸타 월드패널은 전 세계 패널을 보유하고 있는 국제적인 신뢰도를 갖춘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으로, 해마다 전국 여성 패널리스트들의 화장품 구매 기록을 분석해 브랜드 랭킹을 선정하고 있다. 조사는 실제 소비자들의 백화점, 면세점, 대형할인점, TV홈쇼핑, 인터넷 등 다양한 구매 데이터 기록 지표를 바탕으로 집계되어 객관성과 공신력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88.67 ▲68.12
코스닥 929.57 ▲14.30
코스피200 579.88 ▲11.4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279,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864,500 ▼5,500
이더리움 4,51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8,280 ▼20
리플 2,861 ▼7
퀀텀 1,884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359,000 ▲159,000
이더리움 4,51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8,330 ▲20
메탈 516 0
리스크 287 0
리플 2,861 ▼5
에이다 547 ▼1
스팀 9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2,29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863,500 ▼6,000
이더리움 4,51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8,310 ▼20
리플 2,859 ▼4
퀀텀 1,894 0
이오타 1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