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마이셰프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작년 12월 입점하여 이미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입지를 다졌다. 신세계 경기점에서는 이번 달 22일부터 일주일간 팝업행사도 진행한다.
요즘 근로시간 단축의 제도화로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삶의 질향상을 위한 소비자의 수요가 늘고 있다. 삶의 질 향상은 먹거리에서도 이어져 간편하지만 대충 차린 식탁이 아닌 제대로 된 ‘한 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프리미엄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의 오프라인 판매 확대는 소비자와의 접점의 확대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
마이셰프는 다른 어떤 밀키트 업체들보다 다양한 한식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30대이상 주부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부들이 자주 장을 보는 백화점식품관, 대형 마트 등으로의 오프라인 판매확대가 더 환영 받고있는 이유다. 또한, 한식 뿐만 아니라 스테이크와 감바스, 파스타 등의 홈파티메뉴와 동남아푸드트립과 같은 기획으로 구성한 나시고랭, 칠리크랩, 쌀국수 등의 메뉴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있다.
이번 신세계 강남점 입점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된 마이셰프는 현재 입점 예정중인 대형마트와 판매처가 여러 곳 있는 만큼 앞으로 온라인에서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