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오, 공식 SNS 채널 개설…고객 소통 창구 넓힌다

기사입력:2019-02-13 12:37:2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리대 브랜드 ‘아임오(I’m O)’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에 3월 31일까지 신규가입 시 무료배송 쿠폰과 가입 축하 적립금을 제공하며, 회원가입 후 아임오 생리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 1팩당 생리대 중형 2p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아임오의 새로워진 홈페이지와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오는 2월 28일까지 자신의 SNS나 활동하는 카페 등에 올린 후 아임오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5명), 아임오 생리대 세트(10명)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엄마와 딸 포토 콘테스트‘, ‘무당벌레를 찾아라’ 이벤트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 중이다. ‘엄마와 딸 포토 콘테스트’는 엄마와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업로드 후 아임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1등에게 현금 100만원과 아임오 생리대 패키지(10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등 총 5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준다.

‘무당벌레를 찾아라’는 주변에서 아임오 생리대 또는 무당벌레 그림이나 물건을 찾아 사진을 촬영,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다. 사진 업로드 후 아임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총 65명에게 아임오 생리대 세트, 커피 쿠폰, 적립금 등 선물을 차등 지급한다.

‘아임오’는 지난 2010년부터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만들어 판매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브랜드다.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그린라이프(ECOCERT GREENLIFE)에서 국내 생리대 브랜드 중 최초로 2개의 유기농 섬유 인증을 받았다. 현재 전 제품(5종)이 롯데마트,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오프라인 마켓과 뷰티팩토리, 아임오 홈페이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438,000 ▲121,000
비트코인캐시 819,000 ▼1,000
이더리움 6,441,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29,910 ▼70
리플 4,269 ▼7
퀀텀 3,585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389,000 ▼12,000
이더리움 6,44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9,980 ▼60
메탈 1,034 ▼2
리스크 538 ▼5
리플 4,269 ▼11
에이다 1,267 ▼1
스팀 19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47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818,500 ▼2,000
이더리움 6,440,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9,940 ▼40
리플 4,268 ▼9
퀀텀 3,592 0
이오타 277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