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이 국내 시장 출시 이후 첫 TV 광고를 12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라는 주제로 한 이번 광고는 호가든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긋한 향을 강조했다. 맥주 병을 부드럽게 흔들어 효모를 활성화해 마시는 호가든만의 특별한 음용법도 영상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광고에 등장하는 커플은 야외 테라스에 앉아 맥주를 매개로 대화를 나눈다. 호가든 전용 육각잔에 맥주를 따르고 들이켜는 순간 호가든의 주원료인 밀과 오렌지, 코리엔더의 밀착촬영 화면이 스쳐 지나간다. 동시에 커플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맥주 맛을 천천히 음미한다.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 후속 시리즈 영상도 호가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달 중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담당자는 “천연 오렌지 껍질과 코리앤더가 만들어 내는 호가든의 부드러운 맛과 풍성한 거품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며 “음용법에 따라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호가든의 매력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호가든은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벨기에 정통 밀맥주로 오렌지 껍질과 고수가 함유되어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오늘날 전 세계 70개국의 소비자들이 호가든을 즐기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호가든, ‘오감 자극 밀맥주 이야기’ TV 광고 방영
기사입력:2019-02-12 15:27: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39,000 | ▲162,000 |
비트코인캐시 | 648,000 | ▼7,000 |
이더리움 | 3,37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80 | ▲30 |
리플 | 2,962 | ▲4 |
퀀텀 | 2,685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50,000 | ▲102,000 |
이더리움 | 3,37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00 | 0 |
메탈 | 943 | ▲7 |
리스크 | 537 | ▲2 |
리플 | 2,964 | ▲4 |
에이다 | 813 | ▲2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04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647,500 | ▼6,000 |
이더리움 | 3,37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40 | ▲50 |
리플 | 2,963 | ▲2 |
퀀텀 | 2,687 | ▲21 |
이오타 | 22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