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진가영 기자] 한샘HS홈케어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O2O)을 적극 시행할 방침이다.
4일 한샘HS홈케어에 따르면 한샘HS홈케어는 최근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잇단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한 방안으로 이 같은 방안을 검토했다.
그 결과 O2O를 통해 기존 전문적인 서비스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차원에서라도 이 같은 방안을 적극 시행키로 했다.
한샘HS홈케어 관계자는 “기존 한샘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는데,스마트스토어,아파트너앱에 입점하는 등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알리기 위하여 O2O마케팅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샘HS홈케어는 전문교육을 이수한 홈케어 매니저를 통해 어떤 매니저가 고객의 집을 방문해서 서비스를 해도 만족감 높은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졌다.
또한 타사에서 볼 수 없는 전문장비, 전용세척제 등을 통한 ‘100% 살균 서비스’를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와 함께 무상 애프터서비스(A/S), 2억 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샘HS홈케어 관계자는 “앞으로 O2O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직·간접적인 만남이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HS홈케어 “O2O 적극 시행” 선언...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 다할 것
기사입력:2018-12-04 09: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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