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건강 U턴 프로젝트’ 론칭하며 ‘위러브’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2018-07-10 08:48: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사 여익현)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현대인들의 잃어버린 건강을 되돌리자는 취지의 '건강 U턴 프로젝트' 개시를 알리며, 캠페인 1탄으로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론칭하고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는 평소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음주, 카페인 등으로 위 건강에 취약한 현대인을 위해 선보이는 풀무원녹즙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등에 풍부하며 위를 보호해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를 통해 건강을 되찾자는 의미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은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기존 ‘위러브 양배추&브로콜리’의 제품명을 ‘위러브’로 간결하게 변경하고, 비타민 U를 제품 전면에 부각하는 등 건강함과 신선함이 돋보일 수 있도록 패키지도 함께 변경했다.

‘위러브’ 리뉴얼을 시작으로 위 건강을 챙기려는 직장인이 모인 온라인 커뮤니티 및 단체와 연계해 제품 체험 행사를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신규 고객에게는 위러브를 3일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 혜택도 제공한다.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녹즙이다. 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이 55% 함유됐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건강하게 발효시킨 야채 발효즙이다. 2012년 3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2,300만 개 이상이 판매됐으며 현재 하루 평균 2만5000명이 찾고 있는 풀무원녹즙의 대표 품목이다.

풀무원녹즙 손민정 제품 매니저(PM)는 “양배추와 브로콜리 등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채소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론칭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고객의 건강 개선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러브’는 한 병에 2500원(130mL)이며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풀무원녹즙의 '속 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캠페인으로 '건강 U턴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29,000 ▼195,000
비트코인캐시 837,000 ▲12,000
이더리움 6,427,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9,600 ▲70
리플 4,236 ▲2
퀀텀 3,513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45,000 ▼98,000
이더리움 6,42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9,600 ▲90
메탈 1,045 ▲2
리스크 528 0
리플 4,236 0
에이다 1,241 ▲2
스팀 18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01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837,000 ▲10,500
이더리움 6,42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9,570 ▲100
리플 4,234 ▼2
퀀텀 3,543 ▲17
이오타 271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