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헬스케어, 뷰티편집숍 ‘태그온뷰티’ 입점

기사입력:2018-07-05 23:36:16
▲AK플라자 수원점 뷰티편집숍 ‘태그온뷰티’ (사진=웰크론헬스케어)

▲AK플라자 수원점 뷰티편집숍 ‘태그온뷰티’ (사진=웰크론헬스케어)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임한희 기자] 웰크론헬스케어의 화장품 브랜드 셀미인과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AK플라자가 운영하는 뷰티&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인 태그온뷰티 수원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웰크론헬스케어는 체험형 매장인 태그온뷰티 입점을 통해 셀미인과 예지미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체험형 매장의 장점을 극대화한 매장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생생하게 제품의 우수성을 전하겠다는 목표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셀미인의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해 예지미인 친환경 생리대와 한방 여성용품 등 총 21종에 이른다. 화장품 성분 분석 인기 애플리케이션인 ‘화해 앱’에서 전 성분 안정등급 판정을 받은 ‘필라그린’ 4종은 물론 ‘마스크팩’, ‘데일리디펜스’, ‘두피 케어라인’까지 전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예지미인의 대표 제품인 친환경 소재로 만든 여성용품 ‘숲속이야기 텐셀’, 바바파파 캐릭터와의 콜라보로 주목받은 ‘그날엔순면’,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선물로 손꼽힌 ‘좌훈쑥찜질패드’도 입점했다.

특히, ‘데일리디펜스’ 화장품은 먼지, 자외선 등 외부 유해 환경과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방패 화장품’으로 어필하며 온라인과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이번 태그온뷰티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게 됐다.

태그온뷰티는 좋아하는 스타일과 본인의 감성 아이템을 태그(Tag)하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콘셉트로 뷰티어워드 수상, 소셜커머스 완판 기록 등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제품은 물론 중소기업 제품이라도 품질이 우수하면 바이어가 직접 선택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는 점에서 기존 편집매장과는 차별화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웰크론헬스케어 신정재사장은 “민감한 피부와 케미포비아 확산으로 인해 구매를 주저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제품력을 적극적으로 마케팅하고 있다”며 “우수한 품질을 무기로 유통채널에 연달아 입점해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전 제품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207,000 ▲537,000
비트코인캐시 535,500 ▲7,500
이더리움 2,646,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40 ▲180
리플 3,212 ▲24
이오스 980 ▲3
퀀텀 3,168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176,000 ▲394,000
이더리움 2,647,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4,290 ▲120
메탈 1,218 ▲4
리스크 789 ▼5
리플 3,210 ▲20
에이다 1,016 ▲5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30,000 ▲550,000
비트코인캐시 536,000 ▲9,500
이더리움 2,648,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4,320 ▲180
리플 3,213 ▲23
퀀텀 3,102 0
이오타 29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