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하는 VIP 고객 특별 초청 이벤트 실시.(사진=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이미지 확대보기용산 스포츠 오토모빌 대표 프랭크 슈타인라이트너는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하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향수 제품들처럼, 포르쉐 또한 70년이라는 세월 동안 오로지 스포츠카에 주력하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해왔다”며 “포르쉐 센터 용산은 단순한 전시장이 아닌 고객들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강북권 최초의 포르쉐 전시장인 포르쉐 센터 용산은 지난해 12월 개장 이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패션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포르쉐 고객에게 어울리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계획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