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3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기사입력:2018-05-25 19:12: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DB생명(대표이사 사장 이태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생명보험 산업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이번 평가에서 DB생명은 적극적인 안내 및 호응어 사용 等 세부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DB생명 고객서비스팀 담당자는 “고객의 시선으로 상담의 전 과정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간 결과”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고객 중심 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67.82 ▼18.37
코스닥 860.28 ▼11.93
코스피200 479.76 ▼1.7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165,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797,000 ▲3,500
이더리움 5,932,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6,910 ▲240
리플 4,058 ▲10
퀀텀 3,081 ▲2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157,000 ▲326,000
이더리움 5,935,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26,920 ▲270
메탈 935 ▲5
리스크 458 ▲2
리플 4,060 ▲13
에이다 1,156 ▲6
스팀 17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160,000 ▲370,000
비트코인캐시 797,000 ▲3,500
이더리움 5,935,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6,940 ▲250
리플 4,060 ▲10
퀀텀 3,066 ▲37
이오타 24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