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사진=SPC)
이미지 확대보기대표 제품은 막대 쿠키에 초콜릿을 딥핑하고,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을 살려냈다. △바삭한 막대 쿠키에 초콜릿과 아몬드로 고소함을 더한 ‘마음담은 초코스틱 관심’ △딸기 크런치로 달콤함을 살린 ‘마음담은 딸기스틱 팬심’ △초코쿠키 크런치를 발라낸 ‘마음담은 초코스틱 흑심’ 등이 있다. 또한 △체다치즈가 콕콕 박혀 치즈풍미가 고소한 ‘꼬마 치즈쿠키’ △아몬드와 달콤한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 ‘꼬마 아몬드 파이’ 등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증샷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페스츄리를 진한 초콜릿으로 감싼 ‘초코로 배배꼬인 사심’ △긴 막대 모양의 페스츄리 제품인 ‘롱롱 페스츄리’ 3종 △딸기잼이 가득 들어간 부드러운 롤파이에 초콜릿을 더한 ‘흑심 가득 롤파이’ 등 파리바게뜨의 빵 제품을 빼빼로에 접목시킨 ‘빵빼로’ 제품도 내놨다.
다양한 초콜릿 제품도 눈길을 끈다. △원형 밀크 초콜릿에 5가지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마음 담은 러브 초콜릿’ △헤이즐넛 크런키, 카페라떼, 밀크, 쎄서미 4가지 맛의 프리미엄 태블릿 초콜릿 ‘마음 담은 러브 메신저’ △가벼운 우정선물로 좋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위토스 골든(3구)’ 등 1만 원을 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