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국제약)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행사에는 훼라민큐와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응모한 여성들 약 50여명이 참가해 가을 단풍이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레크리에이션, 건강 정보 퀴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겼다.
한 참가자는 “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경치를 즐기며 사진도 찍고 못다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더불어 여성갱년기와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알찬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준비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동행캠페인과 같이 소비자들과의 접점에서 여성갱년기,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의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와 세인트존스워트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면서 대등한 효과를 나타내는 반면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 질환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