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주류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100일 만에 4천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
지금까지 판매된 ‘피츠 수퍼클리어’ 4천만병을 일렬로 세운 길이는 약 9,600km로 이는 서울에서 부산까지(480km) 10회 왕복할 수 있는 길이다. 인천공항에서 미국 LA까지(9,648km)거리와 맞먹는다.
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구현한 제품 특징과 출시 직후부터 진행 중인 각종 소비자 이벤트, 주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각종 축제 지원 등 전방위 영업, 마케팅 활동을 초기 시장 안착의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국내 최대 EDM축제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를 후원하고 휴가철을 맞아 전국 각지 휴가지에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그 어느 때 보다도 경쟁이 치열한 맥주 시장에서 순수 국산 맥주가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고 있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품 인지도를 높일 것”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피츠 수퍼클리어’ 100일 만에 4천만병 판매 돌파
기사입력:2017-09-11 09:32:2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57,000 | ▲185,000 |
| 비트코인캐시 | 899,500 | ▼500 |
| 이더리움 | 4,449,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60 | ▼80 |
| 리플 | 2,842 | 0 |
| 퀀텀 | 1,938 | ▼1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867,000 | ▲139,000 |
| 이더리움 | 4,456,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70 | ▼110 |
| 메탈 | 518 | ▼4 |
| 리스크 | 283 | ▲3 |
| 리플 | 2,844 | 0 |
| 에이다 | 557 | ▼2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20,000 | ▲200,000 |
| 비트코인캐시 | 899,000 | ▼500 |
| 이더리움 | 4,453,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70 | ▼60 |
| 리플 | 2,843 | 0 |
| 퀀텀 | 1,945 | 0 |
| 이오타 | 13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