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임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6-06-26 08:34: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경산업이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충남혈액원과 함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마포구 본사와 충청남도 소재 대전연구소, 청양공장에서 이틀 동안 실시됐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회사 측은 헌혈자 수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 불균형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생명 나눔의 의미를 전달하는 취지도 담겼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헌혈은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에서 시작되는 행동”이라며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헌혈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19,000 ▲238,000
비트코인캐시 298,900 ▼800
이더리움 2,400,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11,030 ▼10
리플 1,607 ▲5
퀀텀 1,04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26,000 ▲296,000
이더리움 2,402,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11,040 ▲10
메탈 361 ▼3
리스크 140 ▼1
리플 1,609 ▲8
에이다 224 0
스팀 6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51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299,000 ▼700
이더리움 2,40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11,060 0
리플 1,608 ▲7
퀀텀 1,037 0
이오타 5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