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센터장 박내춘)는 상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AI 고객만족도조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하여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전화를 받은 고객은 AI와의 통화를 통해 상담사의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등을 평가한다.
‘AI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4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토·일요일 제외한 20일간 총 1,50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쿠폰(7,500원 상당)을 지급한다.
박내춘 센터장은 “이번 AI 고객만족도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더욱 신속하게 확인 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발전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AI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기사입력:2022-04-05 08:58: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73.24 | ▲119.48 |
| 코스닥 | 888.35 | ▲11.54 |
| 코스피200 | 575.31 | ▲17.33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7,615,000 | ▲289,000 |
| 비트코인캐시 | 761,000 | ▲8,500 |
| 이더리움 | 5,345,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20 |
| 리플 | 3,707 | ▲31 |
| 퀀텀 | 2,898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7,679,000 | ▲224,000 |
| 이더리움 | 5,346,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010 | ▼70 |
| 메탈 | 698 | ▲6 |
| 리스크 | 304 | ▼3 |
| 리플 | 3,707 | ▲28 |
| 에이다 | 879 | ▲7 |
| 스팀 | 12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7,630,000 | ▲290,000 |
| 비트코인캐시 | 761,500 | ▲9,000 |
| 이더리움 | 5,345,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990 | ▼40 |
| 리플 | 3,711 | ▲35 |
| 퀀텀 | 2,882 | 0 |
| 이오타 | 214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