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AI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기사입력:2022-04-05 08:58: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센터장 박내춘)는 상담 서비스 개선을 위해 콜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AI 고객만족도조사’를 지난 1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AI 고객만족도조사’는 콜센터 상담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 후 1시간 이내에 AI가 자동 발신하여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전화를 받은 고객은 AI와의 통화를 통해 상담사의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등을 평가한다.

‘AI 고객만족도조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4월 4일부터 4월 29일까지 응답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75명을 추첨(토·일요일 제외한 20일간 총 1,500명 추첨)하여 스타벅스 모바일쿠폰(7,500원 상당)을 지급한다.

박내춘 센터장은 “이번 AI 고객만족도조사로 고객의 소리를 더욱 신속하게 확인 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발전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9.47 ▲5.19
코스닥 778.46 ▲2.66
코스피200 413.02 ▲0.2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866,000 ▲710,000
비트코인캐시 673,000 ▲3,000
이더리움 3,490,000 ▲36,000
이더리움클래식 22,680 ▲260
리플 3,146 ▲19
퀀텀 2,706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953,000 ▲616,000
이더리움 3,484,000 ▲34,000
이더리움클래식 22,640 ▲220
메탈 929 ▲8
리스크 521 ▲4
리플 3,146 ▲16
에이다 798 ▲10
스팀 17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920,000 ▲760,000
비트코인캐시 672,000 ▲1,500
이더리움 3,489,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22,670 ▲240
리플 3,147 ▲19
퀀텀 2,686 0
이오타 21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