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영업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화 상담으로 진행했던 기존 조사와 달리 영업점을 방문해 은행 업무를 본 고객에게 2시간 이내 설문 링크 문자 메시지를 전송해 진행된다. 특히 당일 모바일 설문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익영업일 AI 기반 ARS조사를 병행해 조사결과의 객관성을 높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조사는 전반적 만족도, 업무처리 과정 및 추천의향을 묻는 선다형 문항과 개선사항, 직원 칭찬에 대한 서술형 문항으로 구성된다. 특히 영업점 방문 후 은행에 대한 이미지 변화 등을 묻는 고객 경험 관련 문항을 신설해 긍정적 경험을 높이고 고객 신뢰를 확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로 고객 의견을 신속하게 확인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앞으로 금융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즉시 경청하고 반영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우리은행,‘모바일 고객만족도 조사’시행
기사입력:2022-02-07 14:39:0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3.52 | ▲54.05 |
코스닥 | 783.27 | ▲4.81 |
코스피200 | 421.06 | ▲8.0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8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79,000 | ▼500 |
이더리움 | 3,47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60 | ▼20 |
리플 | 3,100 | ▲9 |
퀀텀 | 2,675 | ▲1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52,000 | ▲57,000 |
이더리움 | 3,48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20 | ▲30 |
메탈 | 914 | ▲3 |
리스크 | 518 | ▲4 |
리플 | 3,102 | ▲8 |
에이다 | 789 | 0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3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2,500 |
이더리움 | 3,48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50 |
리플 | 3,101 | ▲7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