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브(HYBE, 대표이사 박지원)의 CI(Corporate Identity)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하이브는 지난 3월 ‘NEW BRAND PRESENTATION(이하 브랜드 발표회)’을 통해 새로운 사명과 CI를 공개했다. 하이브 CI는 음악에서 출발해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기업의 가치와 정체성을 담고 있다. 오선보가 압축된 형태인 가로선은 악보의 세로줄을 상징하는 두 개의 바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며 다양한 형태로 끊임없이 변화한다. 정체된 심볼로서의 역할이 아닌 유연함을 기반으로 다양하게 변주, 확장해 모든 것을 연결하는 것이 하이브 CI의 특징이다.
하이브 CI를 포함한 기업 브랜드 개발은 민희진 CBO(Chief Brand Officer)가 총괄했다. 민희진 CBO는 하이브 합류 이후 첫 프로젝트로 하이브의 새로운 CI 개발과 신사옥 공간 브랜딩을 주도했다. 당시 선보인 브랜드 발표회 또한 엔터테인먼트업의 특성을 강조한 새로운 방식 도입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브 CI,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기사입력:2021-11-11 18:15: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14,000 | ▲212,000 |
비트코인캐시 | 687,500 | ▼500 |
이더리움 | 3,692,000 | ▲7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00 | ▲160 |
리플 | 3,248 | ▲6 |
퀀텀 | 2,808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59,000 | ▲193,000 |
이더리움 | 3,685,000 | ▲6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70 | ▲140 |
메탈 | 956 | ▲6 |
리스크 | 549 | ▲3 |
리플 | 3,248 | ▲8 |
에이다 | 831 | ▲3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90,000 | ▲110,000 |
비트코인캐시 | 687,500 | ▲1,500 |
이더리움 | 3,691,000 | ▲6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00 | ▲50 |
리플 | 3,248 | ▲6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