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은 도넛이 영어 ‘Do not’과 발음이 유사한 것에 착안해 ‘도넛 워리 비 해피(Donut Worry Bee Happy)’ 슬로건을 붙여 국내산 아카시아꿀을 활용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완연한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모양부터 맛까지 봄을 닮은 이달의 도넛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부드럽고 달콤한 ‘허니 슈크림 필드’ 도넛을 맛보시며 걱정은 없애고, 행복은 더하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이직하우스, 2024 SS 뉴 컬렉션 룩북 공개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가 2024 SS 뉴 컬렉션 룩북을 통해 편안하고 매력적으로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고 29일 밝혔다.
24 SS 시즌 뉴 컬렉션은 다양한 일상에 쉽게 적용 가능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꾸 손이 가는 자연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보증된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X 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29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니스프리와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 1979-)의 세번째 협업이다.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캘리포니아 사이키델릭-팝 문화를 담은 색감과 캐릭터로 주목을 받아온 아티스트로, 회화부터 조각,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