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협업 브랜드인 ‘이화수 전통육개장’의 전통 방식 그대로 활용해 이화수만의 파개장의 차별성을 강조했다"라며 "여타 육개장과 달리 큼직하고 단맛이 나는 대파를 듬뿍 넣어 대파 본연의 진하고 개운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이화수 전통육개장 칼국수’는 2인분(1,110g) 기준으로 구성됐으며 칼국수를 다 먹은 뒤 자박해진 육개장 국물에 밥을 곁들이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마이셰프 ‘이화수 전통육개장 칼국수’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브로, 도심 속 자유를 담은 ‘벨로시티(VELOCITY)’ 컬렉션 출시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도심 속 자유의 대담함을 담은 2024 벨로시티 컬렉션을 공개했다.
벨로시티 우븐 시리즈는 두께감 있는 우븐 소재의 패딩자켓부터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아노락, 피스테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일상은 물론 야외활동에서도 매치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2030 남성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어스 체크 브론즈’ 등급 획득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국내 하얏트 브랜드 중 최초로 국제 친환경 인증 마크인 ‘어스 체크(Earth Check)’를 획득했다.
국내 하얏트 브랜드를 최초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영광이며, 신재생 에너지 활용 및 에너지 절감 노력 등의 활동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친환경관광인증인 ‘어스 체크 브론즈(Earth Check Bronze)’등급을 획득해 의미 있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어스 체크(Earth Check)’는 호주 정부 지원 연구기관인 ‘지속 가능관광 협력연구센터(Sustainable Tourism Cooperative Research)’가 개발한 세계적 명성의 친환경 관광 인증 시스템으로 해당 분야 가장 공신력 있는 국제인증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속 가능한 여행 및 관광부문 중 유일하게 정량평가를 시행하는 국제 공인 인증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