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솔드아웃-팔도, 리셀테크 접목한 컵라면 선보여

기사입력:2021-12-15 08:09: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마트24가 리셀마켓 ‘솔드아웃’과 식품업체 ‘팔도’와 손잡고 이달 14일(화) 한정판 ‘솔드아웃 왕뚜껑’을 선보인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 8월 솔드아웃과 손잡고 한정판 스니커즈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 또 한번 한정판 컵라면 상품으로 MZ세대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라며 "고객들은 이마트24의 한정판 ‘솔드아웃 왕뚜껑’ 패키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솔드아웃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며, 상품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솔드아웃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천/5천/1만/10만/100만 포인트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 포인트는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등록을 한 뒤 한달 간 사용할 수 있다.

솔드아웃 포인트를 획득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경품 행사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최대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7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솔드아웃 왕뚜껑 컵라면 구매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56명에게 디올/발렌시아가/메종 마르지엘라 등 명품 브랜드의 신발/옷과 솔드아웃 포인트(1만원)를 선물로 제공한다.

1250원 컵라면을 두 개 구입 하면서 솔드아웃 포인트 획득은 물론, 160만원 상당의 한정판 스니커즈와 150만원 상당의 명품 브랜드 패션 아이템을 모두 노려 볼 수 있는 기회다.

이마트24가 솔드아웃과 또 한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한정판 스니커즈와 리셀테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의 큰 호응이 있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8월 이마트24는 솔드아웃과 함께 한정판 스니커즈를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행사 기간(8월 3일~31일) 동안, 솔드아웃 행사 상품(삼각김밥/김밥/샌드위치/햄버거) 매출은 지난 해 같은 기간 보다 36% 증가했으며, 솔드아웃의 결제 건수도 행사 직전 대비 200% 증가했다.

또한, 신발유튜버 ‘와디’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양말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예약구매를 통해 이틀 만에 완판 되는 기록을 세우는 등 패션과 재테크 관련 이벤트가 MZ세대의 호응을 얻음에 따라 이마트24의 제안으로 3사가 힘을 모으게 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77.27 ▼2.21
코스닥 722.52 ▼7.07
코스피200 341.49 ▲0.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53,000 ▲558,000
비트코인캐시 594,000 ▲2,000
이더리움 3,338,000 ▲138,000
이더리움클래식 27,080 ▲750
리플 3,287 ▲37
이오스 1,211 ▲18
퀀텀 3,422 ▲3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55,000 ▲622,000
이더리움 3,338,000 ▲135,000
이더리움클래식 27,130 ▲810
메탈 1,246 ▲16
리스크 760 ▲15
리플 3,286 ▲33
에이다 1,119 ▲32
스팀 21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30,000 ▲480,000
비트코인캐시 594,000 ▲2,000
이더리움 3,335,000 ▲134,000
이더리움클래식 27,020 ▲700
리플 3,286 ▲35
퀀텀 3,401 ▲12
이오타 336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