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장에는 중국 미디어를 포함해 왕홍, 티몰 관계자 외 DPC의 중요 협력업체 등을 포함한 약 300여명이 참석해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수현은 DPC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와 함께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김수현은 오프닝 인사말을 통해 “중국에서의 DPC 브랜드 공식 론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DPC의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럭키드로우를 진행하였으며, 왕홍 셜리가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근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DPC 핑크 아우라 쿠션부터 스킨샷 LED 마스크, 다리미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집약적인 안티에이징 기능이 특징인 스킨 아이론 등 색조 제품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DPC는 중국 시장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티몰(T-mall) 브랜드관 입점을 통한 온라인 유통 공략 강화 등 중국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