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아티스트 나난과 그린 클린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기사입력:2019-07-12 10:58: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파머시(FARMACY)가 국내 최초 윈도 페인터 나난과 협업하여 그린 클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파머시 코리아는 패션, 뷰티 등 여러 분야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예술적 스펙트럼 및 실력을 입증한 감성 아티스트 나난을 두 번째 ‘파머시스트(Farmacist)’로 선정하고, 그녀가 직접 사용해본 파머시의 ‘그린 클린’ 제품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그린 클린 플라워’를 통해 대중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파머시의 브랜드 모델 한혜연에 이어 아티스트 나난을 2대 ‘파머시스트(Farmacist)’로 선정한 배경에는 파머시 브랜드의 모티브인 ‘자연(Nature)’이 그녀의 대표작 ‘나난 가드닝’, ‘롱롱 타임 플라워’ “산소 숲’에 기반이 되는 컬쳐 모티브라는 점에서다. 파머시 코리아 관계자는 “나난과의 협업은 자연을 사랑하는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특별한 만남으로 더욱 큰 의미가 있고, 브랜드의 철학에 집중하여 효과적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브랜드와 아티스트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나난만의 감성과 애정을 담아 제작된 ‘그린 클린 플라워’ 작품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아름다운 자연이 깃든 제주의 힐링 스팟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화사한 그린 클린 플라워로 가득 꾸며진 컨셉 룸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난 작가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7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숙박이용이 가능한 그린 클린 룸의 경우, 수익의 일부는 10월 진행되는 제주도 환경 캠페인 활동의 지원금으로 기부되어 환경보존을 위한 일에 쓰일 예정이다.

또한, 파머시는 오는 8월까지 ‘그린클린 듀오(90ml 2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그린클린 플라워가 프린트된 리미티드 에디션 포켓백을 증정한다. 미니 사이즈의 나난 플라워 포켓백은 종이 가방 대신 들고 다닐 수 있어 실용성과 함께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파머시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하여 그린 클린 플라워 키트(그린클린 50ml, 나난 플라워 포켓백)를 선물로 증정한다. 본인의 블로그, 카페, 카카오스토리에 그린 클린 플라워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 또는 링크를 공유하거나 나난 플라워 포켓백 이미지를 캡쳐하여 필수 해시태그(#그린클린플라워#파머시#그린클린#나난)와 함께 업로드한 인스타그램 링크를 파머시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에 남기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난 X 파머시 그린클린 플라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파머시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