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뷰티 카테고리를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4910은 패션을 넘어 남성 뷰티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화장품 분야 역시 개인 취향이 중요한 만큼,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적용해 고객별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했다.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헤어, 바디케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포함했으며, ‘맨즈 케어’ 아이콘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
입점 브랜드로는 다슈, 오브제, 포뷰트, 그라펜, 리우젤 등 2030 남성층에 인기가 높은 브랜드가 포함됐다. 시범 운영 기간 동안 ‘스틱 파운데이션’과 ‘발색 립밤’ 등 간편형 제품의 검색량이 각각 165%, 130% 증가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베타 테스트 기간(8월~11월) 동안 4910의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3배(193%) 증가했으며, 주문 수와 고객 수도 각각 2.5배 이상 늘었다. 브랜드별로는 포뷰트 거래액이 5배, 오브제가 3배가량 성장했다. 다슈는 단독 기획전 진행으로 한 달간 거래액이 전월 대비 2.7배 증가했다.
4910 관계자는 “자기 관리에 적극적인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패션을 넘어 뷰티 영역까지 통합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상품 구성을 확대해 남성 고객에게 최적화된 화장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이블리 남성 쇼핑앱 4910, 뷰티 카테고리 공식 론칭
기사입력:2025-12-18 17:55: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651,000 | ▼44,000 |
| 비트코인캐시 | 894,500 | ▲10,000 |
| 이더리움 | 4,450,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600 | ▼60 |
| 리플 | 2,884 | ▲22 |
| 퀀텀 | 1,954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53,000 | ▲14,000 |
| 이더리움 | 4,453,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580 | ▼80 |
| 메탈 | 525 | ▲2 |
| 리스크 | 294 | ▼3 |
| 리플 | 2,883 | ▲21 |
| 에이다 | 562 | ▲2 |
| 스팀 | 9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650,000 | 0 |
| 비트코인캐시 | 892,000 | ▲8,500 |
| 이더리움 | 4,451,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580 | ▼50 |
| 리플 | 2,884 | ▲23 |
| 퀀텀 | 1,945 | 0 |
| 이오타 | 136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