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샘물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2억4천만 병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회사는 최근 확산 중인 ‘워터 페어링’ 트렌드가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는 요소로 물을 인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미네랄 밸런스가 조화로운 제품 특성이 소비자 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풀무원샘물은 ‘요리의 기본 재료로서 물의 가치’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셰프 에드워드 리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쿠킹 클래스를 열고, 물의 풍미가 요리에 미치는 영향을 알렸다. 회사는 이를 통해 일상과 요리 모두에서 ‘좋은 물’의 개념을 확산시키려 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마스크 셰프’에 제품을 협찬하며 요리용 물로서의 존재감을 확대했다. 회사 측은 “요리 예능을 통한 협업으로 제품의 품질과 역할이 자연스럽게 드러날 것”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풀무원샘물, 워터 페어링 확산 속 2억4천만 병 판매
기사입력:2025-11-07 19:37: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970,000 | ▼729,000 |
| 비트코인캐시 | 755,000 | ▼4,500 |
| 이더리움 | 5,15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5,760 | ▼60 |
| 리플 | 3,470 | ▲6 |
| 퀀텀 | 2,941 | ▼2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3,038,000 | ▼766,000 |
| 이더리움 | 5,156,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5,770 | ▼130 |
| 메탈 | 709 | ▼7 |
| 리스크 | 305 | ▼3 |
| 리플 | 3,470 | ▲1 |
| 에이다 | 877 | 0 |
| 스팀 | 13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970,000 | ▼740,000 |
| 비트코인캐시 | 753,000 | ▼5,000 |
| 이더리움 | 5,16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5,710 | ▼150 |
| 리플 | 3,471 | ▲8 |
| 퀀텀 | 2,969 | ▼29 |
| 이오타 | 218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