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2-궁금했던 우리, 깜짝 놀란 우리’ 캠페인이 이달 2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YouTube Works Awards 2025(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5)’에서 Best AI Pioneer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유튜브 플랫폼 기반의 가장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는 글로벌 디지털 영상 광고제다.
               지난달 출시한 엔트리 프리미엄 카드 ‘the OPUS silver(디오퍼스 실버)’ 광고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우리카드는 외부 대행사 없이 자체적으로 기획, 제작했고 카드의 질감과 색감, 빛의 움직임을 세밀하게 구현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AI를 기획과 제작 전반에 직접 적용하며 새로운 제작 방식을 실험한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AI를 포함한 디지털 기술을 적극 도입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우리카드, 디지털 영상 광고제 ‘유튜브 웍스 어워즈 2025’ 파이널리스트 선정
기사입력:2025-10-30 21:40: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7.50 | ▲20.61 | 
| 코스닥 | 900.42 | ▲9.56 | 
| 코스피200 | 579.46 | ▲4.2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220,000 | ▼281,000 | 
| 비트코인캐시 | 827,000 | ▲4,500 | 
| 이더리움 | 5,735,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70 | 0 | 
| 리플 | 3,714 | ▼3 | 
| 퀀텀 | 2,731 | ▼6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119,000 | ▼611,000 | 
| 이더리움 | 5,739,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50 | ▲10 | 
| 메탈 | 672 | ▼3 | 
| 리스크 | 299 | ▼3 | 
| 리플 | 3,713 | ▼2 | 
| 에이다 | 917 | ▼1 | 
| 스팀 | 12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4,150,000 | ▼350,000 | 
| 비트코인캐시 | 827,500 | ▲6,500 | 
| 이더리움 | 5,730,000 | ▼3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3,340 | ▼40 | 
| 리플 | 3,716 | ▲1 | 
| 퀀텀 | 2,730 | ▼8 | 
| 이오타 | 205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