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은 기존 사내식당이 가진 단순 식사 공간의 이미지를 넘어, 점심시간을 즐겁고 풍성하게 만드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여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사 업종과 임직원 연령대를 고려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기획해 현장 공연을 보다 친숙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공연에서 선보인 플레이리스트는 아워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되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은 16일 아워홈과 국민대학교 생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국민대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국민대학교 축제를 하루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채널 브로드플레이 소속 DJ가 참여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메뉴는 바비큐폭립과 투움바 파스타로 구성된 BBQ플래터가 제공됐으며, 무알콜 젠하이볼을 곁들여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바이트더비트 캠페인은 아워홈 운영 사내식당에서 올해 12월까지 정기적으로 열린다. 이를 통해 사내식당에 젊고 감각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고객 맞춤형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식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5-09-17 14:14: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13.40 | ▼36.22 |
코스닥 | 845.53 | ▼6.31 |
코스피200 | 466.99 | ▼5.8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339,000 | ▲141,000 |
비트코인캐시 | 835,000 | ▲6,000 |
이더리움 | 6,282,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70 | ▲150 |
리플 | 4,217 | ▼1 |
퀀텀 | 3,404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13,000 | ▲160,000 |
이더리움 | 6,284,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40 | ▲180 |
메탈 | 999 | ▲10 |
리스크 | 503 | ▲4 |
리플 | 4,222 | ▲4 |
에이다 | 1,225 | ▲6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43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835,000 | ▲8,000 |
이더리움 | 6,275,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00 | ▲200 |
리플 | 4,222 | ▲1 |
퀀텀 | 3,359 | ▼18 |
이오타 | 2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