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피자헛이 뉴욕 스트리트 푸드의 상징인 핫도그를 피자로 재탄생시킨 신제품 ‘뉴욕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식 오리지널리티 피자를 표방하는 ‘US 오리진’ 시리즈의 신메뉴로 중앙의 치즈딥에 피자를 찍어 먹는 새로운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치즈딥’의 계보를 잇는 야심작이다.
‘뉴욕 핫도그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엣지를 돌돌 말아 소스에 찍어 핫도그처럼 즐기는 새로운 컨셉이 특징이다. 바삭한 엣지 안에는 탱글한 식감의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있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 이 색다른 맛의 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함께 출시된 ‘리얼 갈릭 디핑소스’로 생마늘의 깊은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소스와 짭짤한 핫도그 엣지는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먹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피자헛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출시를 기념하여 ‘뉴욕 핫도그 피자’ 주문 고객 모두에게 ‘리얼 갈릭 디핑소스’ 1개를 추가 증정해 신제품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에 진행 중인 ‘1만 원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따라 포장 주문 시 최대 1만 원, 배달 주문 시 최대 8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제품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를 찾는 ‘꿀조합 사이드 찾기’ 온라인 투표 이벤트도 실시한다. ▲치즈 떡볶이 ▲텐더 4조각 ▲코울슬로 중 최고의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메뉴에 투표하면, 1, 2위로 선정된 메뉴에 투표한 모든 참여자에게 각각 해당 메뉴의 100% 할인 쿠폰과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태양의 서커스’ 티켓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30일까지 자사 채널에서 ‘뉴욕 핫도그 콤보(뉴욕 핫도그 L+코카 콜라 오리지널/제로 1.25L)’를 구매한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매 당 13만 원 상당의 S석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한편, ‘뉴욕 핫도그 피자’ 및 ‘리얼 갈릭 디핑소스’는 전국 피자헛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앱 및 홈페이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욕 핫도그 피자’는 L 사이즈(30,900원)와 M 사이즈(24,900원)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 구성으로 리얼 갈릭 디핑소스 1개가 포함된다.
◆공차코리아, 솔티드 카라멜 신메뉴 4종 출시
공차코리아(Gong cha Korea)가 가을을 맞아 단짠의 매력을 담은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가을 햇살처럼 포근하게 스며드는 솔티드 카라멜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중심으로, 공차만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의 달콤함과 소금의 짭조름함의 조화가 돋보이는 ‘솔티드 카라멜’ 시리즈는 음료 2종과 디저트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음료 2종은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과 ‘솔티드 카라멜 크림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드 카라멜 블랙 밀크티+펄’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인 블랙티에 솔티드 카라멜과 쫀득한 펄을 더한 시즌 밀크티다. 은은한 홍차의 향에 카라멜의 깊고 부드러운 맛이 더해져, 가을의 풍성한 여운을 선사한다. ‘솔티드 카라멜 크림 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우유, 달콤한 솔티드 카라멜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한 프리미엄 라떼다. 고급스러운 단맛과 향긋한 커피의 여운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상단에 올라간 밀크폼으로 아인슈페너와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솔티드 쫀득바’ 2종은 쫀득하고 꾸덕한 식감을 즐기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탄생한 프리미엄 디저트다. 최근 디저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버터바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으며, 뉴질랜드산 버터를 사용해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또한 사각형 단면에 속 재료가 드러나는 인디 비주얼 콘셉트로 시각적 재미까지 더했다.
디저트 신메뉴는 ‘솔티드 황치즈 쫀득바’와 ‘블랙 스모어 쫀득바’ 2종으로 구성됐다. ‘솔티드 황치즈 쫀득바’는 황치즈의 풍미에 버터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단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블랙 스모어 쫀득바’는 진한 카카오 버터바에 달콤한 마시멜로를 쌓아 올린 제품으로, 달콤 쌉싸름한 조화가 매력적이다. 두 제품 모두 차갑게 먹을수록 더욱 쫀득하고 꾸덕한 맛이 살아나, 가을철 티타임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토니모리, 멕시코 ‘울타 뷰티’ 매장에 첫 입점
토니모리가 미국 최대의 화장품 유통기업 울타 뷰티(Ulta Beauty)의 멕시코 1호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멕시코 1호점은 지난 8월말 울타 뷰티가 미국 이외의 글로벌 시장에서 처음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멕시코 시티의 유명 쇼핑몰 ‘안타라 패션 홀’(Antara Fashion Hall)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부티크와 까사 팔라시오(Casa Palacio) 백화점, 시네멕스(Cinemex) 멀티시네마 등이 입점한 복합 문화 공간이다.
토니모리는 매장 오픈과 함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라인를 비롯, ‘팬더의 꿈’ 라인, 아임 마스크 시트, 원더 히알루론산 라인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군을 선보였다. 앞으로도 울타 뷰티의 멕시코 내 매장 확대에 발맞춰 입점수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최근 울타 뷰티는 멕시코주(州)의 대도시 메테펙에 소재한 대형 쇼핑몰 ‘갈레리아스 메테펙’에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멕시코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매장 확장을 가속화 하고 있다.
토니모리는 현재 미국, 멕시코 등 북미 주요 시장에서 울타 뷰티, 타깃(Target) 등 대형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특히 멕시코에서는 코스트코, 세포라, 월마트 등 주요 채널과 7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뉴욕 핫도그 피자’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16 19:05:2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13.40 | ▼36.22 |
코스닥 | 845.53 | ▼6.31 |
코스피200 | 466.99 | ▼5.8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38,000 | ▼282,000 |
비트코인캐시 | 838,000 | ▲1,000 |
이더리움 | 6,269,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20 | ▼80 |
리플 | 4,199 | ▼4 |
퀀텀 | 3,355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88,000 | ▼312,000 |
이더리움 | 6,267,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30 | ▼80 |
메탈 | 998 | ▼1 |
리스크 | 497 | ▼3 |
리플 | 4,200 | ▼5 |
에이다 | 1,214 | ▼4 |
스팀 | 18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43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839,000 | ▲1,500 |
이더리움 | 6,27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20 | ▼70 |
리플 | 4,197 | ▼5 |
퀀텀 | 3,356 | ▼15 |
이오타 | 2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