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추석 선물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16 11:13: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스프리(Zespri)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맛과 영양을 모두 선물할 수 있는 ‘제스프리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추석 선물 트렌드는 과거 차례상에 올리던 굴비, 한우, 국산 과일 등 전통적인 품목에서 벗어나, 맛은 물론 프리미엄 품질과 건강 가치를 담은 아이템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웰니스 문화 확산과 함께, 단순히 배를 채우는 음식을 넘어 미량 영양소까지 천연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균형을 고려한 과일 선물이 각광받고 있다.

또한, 명절은 기름진 음식과 바쁜 일정, 모임 등으로 인해 ‘명절 증후군’이라 불리는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기 쉬운 시기다. 신체적 과식과 영양 불균형뿐 아니라, 정신적 부담까지 복합적으로 겪는 경우가 많아 균형 잡힌 영양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이 가운데 ‘영양소 밀도’가 높은 식품의 대표적인 ‘밀도푸드’ 키위는 고열량·고탄수화물 위주로 구성된 명절 음식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맛있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천연 영양 선물이자, 건강한 선택지다.

이에 제스프리는 올 추석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마음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함으로써 명절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제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썬골드키위·그린키위 단일 세트와 혼합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대형마트와 제스프리 브랜드 스토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50% 할인 및 1+1, 2+1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제스프리 키위는 20가지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특히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152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한 알로 성인 일일 비타민C 권장 섭취량(100mg)을 충족시킬 수 있다. 그린키위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소화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해 고열량·고탄수화물 음식으로 과식하기 쉬운 명절, 소화 불량을 예방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K2, 신상 등산화 ‘모노리스’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발이 편안한 신상 등산화 ‘모노리스(MONORITH)’를 출시한다.

K2 '모노리스'는 둘레길, 숲길, 암릉 등 다양한 지형에서 등산화 측면의 지지대 설계로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안정감을 제공하고 장시간 산행에도 발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해 신발 중창(미드솔)에서360도 전 방향으로 발의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배출, 장시간 걸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앞코와 측면에는 토캡과 머드가드 몰딩을 더해 외부 충격과 흙, 돌로부터 발을 보호하며,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 환경에 최적화된 ‘엑스그립(X-GRIP)’ 아웃솔을 적용해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한편, K2는 신상 등산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테스터를 모집한다. 체험 대상은 ‘모노리스’(5명)과 ‘파라포스(PARAFORCE)’(5명) 2개 제품이며, 참가자는 실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후기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K2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청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오는 21일(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3일(화) 개별 안내 예정이다.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성수 팝업스토어 ‘해피 루틴 데이’ 오픈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오는 9월 18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LES601 성수’에서 팝업스토어 ‘해피 루틴 데이(Happy Routine Day)’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루틴과 함께하는 매일이 곧 기념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의 작은 루틴을 되새기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간 전반에 Z세대가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 (INAPSQUARE)’가 직접 제작한 키 비주얼을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나피스퀘어의 블랙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에 키치하고 유니크한 드로잉과 손글씨가 어우러지며, 써모스 텀블러와 일상의 루틴이 세련되게 연결된다.

팝업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마련돼 방문객들이 프로그램 여정을 따라가며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입구에 준비된 ‘나만의 루틴 닉네임 만들기’를 시작으로, 루틴을 하며 느끼는 감정과 그 이유를 일러스트 카드로 기록해보는 ‘디깅 라운지’로 이어진다.

이후 공간에서는 루틴을 기념하는 ‘나만의 커스텀 쿠키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루틴로그 스튜디오’ 포토존에서는 커스텀 프레임을 활용해 특별한 루틴 데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써모스 카페’에서는 써모스 제품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더불어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제품 전시존에서는 공식 론칭 전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이나피스퀘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써모스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49.62 ▲42.31
코스닥 851.84 ▼0.85
코스피200 472.85 ▲8.2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01,000 ▲90,000
비트코인캐시 826,500 ▼500
이더리움 6,26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8,440 ▲80
리플 4,160 ▲11
퀀텀 3,385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59,000 ▲160,000
이더리움 6,27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8,440 ▲100
메탈 995 ▲1
리스크 494 ▼2
리플 4,162 ▲12
에이다 1,200 ▲4
스팀 18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990,000 ▲240,000
비트코인캐시 826,500 ▼1,000
이더리움 6,27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8,440 ▲140
리플 4,163 ▲14
퀀텀 3,370 ▼2
이오타 26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