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기요가 8일 단 하루 동안 인기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팬들을 위한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된 ‘불꽃야구 직관 티켓 프로모션’의 호응에 힘입어 마련된 것으로, 불꽃야구 시청자들에게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8일 저녁 8시 ‘스튜디오시원 StudioC1’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되는 불꽃야구 19회의 QR코드와 더보기·고정 댓글, 라이브 채팅창에 공개되는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 고객에게는 2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첫주문 또는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쿠폰은 지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금액 제한이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요기요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요기요 김혜정 CMO는 “불꽃야구와의 첫 협업에서 실감했던 팬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불꽃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집에서도 불꽃야구 현장의 열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써브웨이, 씹는 맛과 풍미 살린 ‘토시비프 샌드위치’ 컬렉션 출시
써브웨이(Subway®)가 작년 안창비프 샌드위치에 이어 프리미엄 비프 라인 신제품 ‘토시비프 샌드위치’ 컬렉션을 오는 9월 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쫄깃한 토시살의 육향을 살린 ‘토시비프 샌드위치’, ▲양송이 버섯과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NEW 머쉬룸 샌드위치’, ▲토시비프와 NEW 머쉬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토시비프 & NEW 머쉬룸 샌드위치’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토시비프 샌드위치’는 씹는 맛이 살아 있는 토시비프를 슬라이스해 식감을 살렸으며, 짙은 육향과 조화를 이루는 페퍼 시즈닝으로 풍미를 극대화했다. 부위 특성상 가운데 있는 연한 힘줄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두께를 찾아 슬라이스해 씹는 맛까지 살렸다.
‘NEW 머쉬룸 샌드위치’는 토시비프에 잘 어울리도록 양송이 버섯 1종으로 구성된 머쉬룸으로 제공되며, 고단백·저열량에 풍부한 식이섬유와 베타글루칸으로 영양 밸런스를 채운다. 또한, 양송이 버섯이 신선한 야채와 함께 만나 한층 맛있고 건강하게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는 이번 캠페인에서 ‘토시’의 언어적 중의성을 활용해 ‘팔토시’ 아이콘 KCM을 모델로 기용했다. KCM은 “토시토시” 구호와 함께 달리기, 복싱 훈련 등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씹을수록 깊어지는 맛의 한 방”이라는 키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캠페인은 유쾌한 재미와 강렬한 맛을 동시에 담았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QSR 브랜드로, 1991년 여의도 63빌딩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2005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국내 시장에 직접 진출했다. 최근에는 ‘썹픽(SUBPICK)’ 기능을 통해 추천 조합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주문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 올해 86.5% 성장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가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존재감을 강화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침대·매트리스 시장은 약 2조원 규모로, 최근에는 양질의 숙면을 위해 프리미엄 제품에 과감히 투자하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신혼부부와 개비 고객을 중심으로 매트리스가 단순한 소비재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필수 투자재로 자리 잡으며 시장 전반의 고급화가 뚜렷하다.
이 같은 흐름은 에이스 헤리츠의 꾸준한 성장세로 나타났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의 해당 브랜드의 누적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86.5% 증가했으며, 특히 주력 모델인 ‘플래티넘 플러스’는 전체 판매의 62.7%를 차지하며 브랜드 성장을 견인했다. 또한 킹 사이즈 이상의 매트리스가 올해 판매량 중 67.9%를 기록하며 공간적 여유와 품격 있는 휴식을 선호하는 프리미엄·거거익선 소비 트렌드를 입증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2016년 론칭한 에이스침대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가치 있는 유산(Heritage)’과 ‘귀족적 품격(Ritz)’에서 유래한 것으로, 최고급 소재와 60여 년간 축적된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을 결합했다는 자부심을 담았다. 현재 소재와 내장재를 세분화해 블랙, 다이아몬드 플러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플러스, 플래티넘 등 5개 모델을 판매 중에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요기요, ‘불꽃야구’ 팬 위한 단 하루 쿠폰팩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5-09-08 19:34: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60.05 | ▲40.46 |
코스닥 | 824.82 | ▲6.22 |
코스피200 | 441.28 | ▲6.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669,000 | ▼255,000 |
비트코인캐시 | 804,000 | ▼1,000 |
이더리움 | 5,97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50 | ▼100 |
리플 | 4,113 | ▼2 |
퀀텀 | 3,628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878,000 | ▼221,000 |
이더리움 | 5,975,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50 | ▼140 |
메탈 | 991 | ▲4 |
리스크 | 518 | ▲1 |
리플 | 4,117 | ▲1 |
에이다 | 1,202 | ▲4 |
스팀 | 18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4,730,000 | ▼200,000 |
비트코인캐시 | 804,000 | ▲500 |
이더리움 | 5,97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30 | ▼120 |
리플 | 4,114 | 0 |
퀀텀 | 3,620 | ▼10 |
이오타 | 26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