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낫띵베럴, 기능성 음료 ‘식후리턴’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08 09:18: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마시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에서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차 음료 제품 ‘식후리턴 호박팥차·자몽블랙티’ 2종을 출시했다.

낫띵베럴은 마시면서 간편하게 일상 속 이너뷰티를 관리할 수 있는 드링크 제품들을 선보이며, 맞춤형 드링크 루틴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이너뷰티 라이프사이클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이번 신제품 ‘식후리턴’은 식사 후 커피·디저트 대신 당 걱정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 0.4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로 슈가·제로 칼로리 설계로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의 페트병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마실 수 있다. HACCP 인증 위생·품질 기준을 충족하며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식후리턴 호박팥차’는 국산 호박과 팥을 블렌딩해 호박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구수한 팥의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가심에 좋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식후리턴 자몽블랙티’는 상큼한 자몽과 진한 향의 홍차를 믹스한 깔끔한 뒷맛을 지녔으며, 달콤하고 산뜻한 디저트 대용으로 가볍게 마시기 좋다.

◆블랙야크, ‘루클라’ 시리즈 출시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세로로 입는 경량패딩 ‘루클라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경량패딩을 세로 입다’라는 캐치프레이즈처럼 블랙야크 ‘루클라 다운’은 세로형 튜브 디자인이 특징인 경량다운 시리즈다. 퀼팅 봉제선이 없는 튜브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현상을 막아주며, 슬림하고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해준다.

‘루클라 다운’은 아이템별로 후디, 벨트, 셔츠, 하이넥 등의 디자인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라인업 됐으며, 리사이클 다운을 충전재를 사용해 지속 가능성까지 접목했다.

블랙야크는 ‘루클라 다운’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포토 부스에 들어간 아이유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슬림하기까지 한 제품의 특징을 다양한 포즈로 전달하며 라인이 다른 경량다운의 새로운 실루엣을 보여준다.

아이유가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제품은 ‘루클라 후디 튜브 다운자켓’이다. 여성용 제품으로 슬림한 연출이 가능한 내부 스트링, 스냅 버튼이 적용된 옆트임 디자인, 제품의 앞뒤 길이가 다른 설계가 포인트다.

시리즈의 또 다른 여성 제품인 ‘루클라 벨트 튜브 다운자켓’은 벨트로 라인 조절이 가능한 미드 기장의 경량다운이며, 남성용 제품으로는 미드레이어로 활용도가 높은 셔츠형 ‘루클라 셔츠 튜브 다운자켓’, 목을 감싸는 디자인의 ‘루클라 하이넥 튜브 다운자켓’이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2025 후쿠오카 쇼케이스’ 성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지난 5일 일본의 비즈니스 관광 중심지인 후쿠오카의 ‘리츠칼튼 후쿠오카(The Ritz-Carlton Fukuoka)’에서 ‘2025 후쿠오카 쇼케이스’를 열띤 호응 속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부산관광공사와의 공동 주최로 부산 지역 관광산업의 매력과 호텔이 지닌 객실, 카지노, 마이스(MICE) 경쟁력을 일본 고객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부산 홍보대사로 나서 의미가 남다르다. 1996년부터 부산국제영화제(BIFF)의 공식 본부 호텔로서 수차례 대형 행사를 유치해 온 경험을 토대로, 내년 7월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등 굵직한 국제 행사들이 잇달아 열리는 마이스(MICE) 중심지 부산의 홍보에 기여해 강력한 상승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가 일본 규슈(九州)의 관문이자 아시아 허브로 기능하는 후쿠오카에서 열렸다는 점도 최근접 도시인 부산의 호텔·카지노·관광 인프라를 일본 시장에 각인시키는 데에 주효했다는 평가다.

쇼케이스에서는 규슈 지역에서의 호텔·카지노·관광 자원 저변 확대를 중심으로, 복합리조트(IR, Integrated Resort) 관점의 한일 공동 해외 마케팅과 후쿠오카 주요 트래블 에이전트를 통한 마이스(MICE) 수요 확보 전략 등을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관광공사와 부산관광공사, 일본여행업협회(JATA)를 비롯해 일본 후쿠오카의 주요 여행사 및 마이스(MICE) 관계자가 대거 참석해 활발한 교류를 이어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60.05 ▲40.46
코스닥 824.82 ▲6.22
코스피200 441.28 ▲6.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208,000 ▼192,000
비트코인캐시 806,000 ▼2,000
이더리움 5,995,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8,560 ▼30
리플 4,117 ▼3
퀀텀 3,645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413,000 ▼184,000
이더리움 6,00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8,550 ▼60
메탈 995 0
리스크 522 ▲1
리플 4,120 ▼5
에이다 1,204 ▼1
스팀 1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230,000 ▼280,000
비트코인캐시 807,500 ▼500
이더리움 5,99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8,450 0
리플 4,117 ▼4
퀀텀 3,650 ▲37
이오타 264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