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추석을 맞아 92종의 선물세트와 ‘투 고(TO-GO)’ 상품을 선보인다.
더 플라자 선물세트는 식재료 검수부터 포장까지 각 분야 호텔 전문가가 전담한다. 특히 수석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스페셜(Chef Special)’은 더 플라자에서만 만날 수 있다. 그중 중식당 도원의 인기 메뉴 ‘도원 전통 불도장’과 ‘화고버섯 동파육’은 50년 전통 비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자체 개발한 흰된장 소스에 재운 ‘은대구’와 ‘전복 소갈비찜’ 등을 준비했다.
‘베스트 셀렉션(Best Selection)’은 ▲육류 ▲수산물 ▲주류 ▲PB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육류는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의 41%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대표 품목인 ‘No.9 한우’는 최상급 품질의 한우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등급만을 엄선했다. ‘스페셜 한우’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채끝등심 ▲안심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등으로 구성을 개편했다.
더 플라자 자체 브랜드 상품인 ‘P컬렉션(P-Collection)’은 특판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한다. P컬렉션에는 디퓨저와 룸앤패브릭스프레이 세트, 유아 샤워가운 등이 포함된다. 선물세트는 9월 25일까지 판매하며 고급 지함과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해 호텔리어가 직접 배송(서울·경기 한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명절 상차림 수고를 덜어줄 5~6인용 투 고 한정 상품도 마련했다. 메뉴는 ▲한우 소고기뭇국 ▲전복초 ▲한방 갈비찜 ▲영광 굴비구이 등 총 11가지다.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세븐스퀘어’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추석 전일과 당일에 직접 방문하거나 드라이브스루, 퀵서비스(유료)로 수령할 수 있다. 가격은 60만원이다.
◆본그룹, 창립 23주년 맞아 대규모 봉사활동 실시
'본죽'으로 시작해 대한민국 대표 식생활문화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본그룹(본아이에프·본푸드서비스·순수본)이 지난 5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가맹점주들과 함께 지역사회 곳곳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그룹은 ‘모두가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라는 설립 이념을 되새기고자 2016년부터 창립기념일을 기해 전사적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봉사활동의 규모를 지속 확대해 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나눔을 추구하는 선한 기업으로서의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올해는 본그룹 전 부문의 임직원 250여 명과 ‘본죽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본사모)’ 소속 가맹점주 8명이 ▲쪽방촌 주거환경 개선 ▲사랑의 김치 나눔 ▲노을공원 숲 가꾸기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먼저 쪽방촌 주거환경 개선팀은 동대문 쪽방촌을 찾았다. 2009년 쪽방 섬김 죽나눔 활동 개시를 계기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쪽방촌을 찾고 있는 본그룹은 올해도 쪽방 도배, 장판 교체, 수납장·선반 설치 등을 지원했다. 쓰레기로 가득 차 있던 방 2곳을 포함해 방 6곳의 환경을 개선하면서 본그룹은 올해까지 총 113개 가구에 도움을 전했다. 이에 더해 주민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컵라면으로 구성된 ‘정성박스’ 200개를 전달했으며 인근 거리와 골목에서 ‘줍깅’ 활동을 펼치며 환경 미화에도 앞장섰다.
사단법인 ‘본사랑’에서는 사랑의 김치 나눔 활동이 진행됐다. 임직원과 가맹점주들은 총 7톤에 달하는 배추김치와 알타리 김치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으며, 완성된 김치는 본사랑이 선정한 16개 복지기관 및 시설에 전달됐다.
마지막으로 노을공원 숲 가꾸기팀은 서울 상암에 위치한 노을공원에서 잡초 제거와 목재 정리 등 자람터 관리, 도토리 씨드뱅크 운영 그리고 묘목 심기를 실시했다. 본그룹의 임직원과 가족 봉사단은 2021년부터 주말마다 숲 가꾸기 활동에 참여해 왔다. 올해로 11회 차를 맞아 도시 생태계 보전에 기여하고 있다.
◆롱샴, “A Coastal Escape” 캠페인 공개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은 패션 포토그래퍼 테오 웨너(Theo Wenner)와의 두 번째 협업을 이어가며, 그의 섬세한 시선을 통해 브랜드의 무드를 담아낸 2025 가을/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영국 해안의 장엄한 풍경, 강한 바람에도 푸르게 자라나는 겨울의 식생이 어우러진 자연을 배경으로, 메종의 앰버서더인 김세정(Kim Sejeong)과 리이통(Li Yitong), 그리고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모델 그레타 호퍼(Greta Hofer)가 함께했다.
풍부한 텍스처의 울 코트와 극도로 부드러운 시어링 칼라가 달린 더플코트의 따뜻함이 거친 자연속에서 우아한 따뜻함을 보여준다. 특히 시그니처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 백과의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통해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보여준다. 이번 컬렉션의 르 로조 백은 올리브(Olive), 체스트넛 브라운(Chestnut Brown), 프로스티드 크림(Frosted Cream), 그리고 티 로즈(Tea Rose) 등 미네랄 톤의 차분하고 은은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파리지엔의 우아함과 런던의 도시적 에너지가 교차하는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 더 플라자, 추석 선물세트 상품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9-08 08:44: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60.05 | ▲40.46 |
코스닥 | 824.82 | ▲6.22 |
코스피200 | 441.28 | ▲6.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44,000 | ▲103,000 |
비트코인캐시 | 807,000 | ▼1,000 |
이더리움 | 5,998,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600 | ▲70 |
리플 | 4,117 | ▲1 |
퀀텀 | 3,657 | ▲3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545,000 | ▲139,000 |
이더리움 | 6,001,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90 | ▲40 |
메탈 | 996 | ▲2 |
리스크 | 522 | ▲1 |
리플 | 4,122 | 0 |
에이다 | 1,206 | ▲1 |
스팀 | 18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30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807,500 | ▼500 |
이더리움 | 5,99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70 | ▲20 |
리플 | 4,119 | ▲3 |
퀀텀 | 3,650 | ▲37 |
이오타 | 26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