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29’)가 내일(6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연다.
이구어퍼스트로피는 2024년 3월에 론칭한 29CM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29CM의 고객의 취향과 실용성을 반영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출시해왔다. 특히 프래그런스 상품에 대한 고객 인지와 매력도가 높아지면서 최근 3개월간(6/1~8/31) 이구어퍼스트로피의 거래액은 전년 대비 90% 이상 증가해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이구어퍼스트로피는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프래그런스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한다. 6일 오픈하는 단독 매장에서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머들디퓨저와 지난달 신규 출시한 바디·핸드케어 등 향을 매개로 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구어퍼스트로피가 제안하는 프래그런스 상품은 돌무더기(머들)·달항아리·보름달 등 한국적 정서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식물 유래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우드 톤으로 연출해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구현했다. ‘향으로 써 내려간 이야기’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기반으로 일상에 치유와 위로를 전하는 향의 가치를 공간에 담은 것이다. 특히 매장 곳곳에 배치한 이윤정 금속 공예 작가의 작품을 활용한 오브제가 공간의 매력도를 한층 높여준다.
29CM는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픈 당일에 머들디퓨저와 바디·핸드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금액에 제한 없이 원하는 제품 1종을 사은품으로 한정 증정한다.
◆비스테이지, 배우 윤시윤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비스테이지(b.stage)가 배우 윤시윤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늘(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커뮤니티는 기존 팬카페를 중심으로 이어져 온 소통을 한 단계 확장해, 드라마·영화·연극을 아우르는 그의 활동을 한데 모아 글로벌 팬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윤시윤은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얼굴을 알린 후,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로 한류 스타로 도약했다. 이후 2022년 KBS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로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꾸준한 작품 활동과 변신으로 대중의 사랑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연극 ‘사의 찬미’에서 극작가 김우진 역을 맡아 무대 연기에 첫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예능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온 윤시윤은 최근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그램에서는 철저한 자기관리 습관과 함께 영어 공부에 몰두하는 일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필리핀 어학연수 경험을 비롯해 이어온 꾸준한 학습은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하기 위한 그의 진정성 있는 준비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번에 오픈한 비스테이지 팬 커뮤니티는 이러한 윤시윤의 다양한 활동 소식과 콘텐츠를 모아 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허브 역할을 하며, 글로벌 팬덤과의 교류 속에서 그의 활동이 더욱 폭넓게 확장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추후 비스테이지의 1:1 실시간 채팅 서비스 ‘팝(POP)’을 통해 윤시윤의 일상과 취향 등 다양한 이야기를 보다 가깝고 진솔하게 나눌 수 있을 전망이다. 팬들은 비스테이지를 통해 윤시윤에 대해 한층 깊이 있는 소통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향후 비스테이지에서만 제공되는 독점 콘텐츠와 특별한 혜택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윤시윤의 글로벌 팬덤과의 연결 고리가 더욱 공고해질 전망이다.
◆코치, 2025 가을 캠페인 ‘Revive Your Courage’ 공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2025 가을 캠페인 ‘Revive Your Courage’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 소연(SOYEON), Lilas(이쿠타 리라)와 함께 기존 앰버서더인 엘 패닝(Elle Fanning)이 참여해 ‘다시 한번, 나답게’ 두려움 없이 새로운 모험을 향해 나아가던 어린 시절의 용기를 되찾아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확장해가는 여정을 담았다. 브랜드 메시지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Courage To Be Real)’를 기반으로, 영화적 감성을 담은 영상과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새로운 여정을 향해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가능성을 표현했다.
아시아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확인한 코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며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는 아티스트 소연과 Lilas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소연’은 i-dle (아이들)의 리더이자 래퍼, 프로듀서, 송라이터로 활약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Lilas’는 글로벌 음악 듀오 ‘요아소비(YOASOBI)’ 멤버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코치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준 실버스타인(Joon Silverstein)은 “많은 젠지 세대 소비자들이 꿈을 이루고 싶어 하지만 자기 의심과 압박감 때문에 도전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소연, Lilas, 엘 패닝과 함께 어린 시절의 용기를 되찾아 새로운 모혐을 시작하자는 코치의 메시지를 전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어퍼스트로피(29’),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外
기사입력:2025-09-05 11:05:0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60.05 | ▲40.46 |
코스닥 | 824.82 | ▲6.22 |
코스피200 | 441.28 | ▲6.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188,000 | ▼247,000 |
비트코인캐시 | 806,500 | ▼1,000 |
이더리움 | 5,998,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80 | ▲20 |
리플 | 4,114 | ▼5 |
퀀텀 | 3,63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428,000 | ▼190,000 |
이더리움 | 6,00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30 | ▼70 |
메탈 | 992 | ▼4 |
리스크 | 520 | ▼2 |
리플 | 4,118 | ▼4 |
에이다 | 1,204 | ▼1 |
스팀 | 18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22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806,500 | ▼1,500 |
이더리움 | 6,00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8,440 | ▼40 |
리플 | 4,114 | ▼6 |
퀀텀 | 3,650 | ▲37 |
이오타 | 264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