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이브자리, 가을∙겨울 침구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03 18:10: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천연소재부터 신소재에 이르기까지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올해 가을∙겨울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브자리는 자연에서 유래한 소재를 활용해 숙면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침구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모달·한지 같은 식물성 섬유와 양모 등 자연소재,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기술 기반 신소재를 활용한 침구 등으로 신제품이 한층 다양화됐다.

이브자리 ‘밸런스’와 ‘드리미’는 올해 하반기 대표 침구로, 품평 수주회에서 전국 대리점주에게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시즌 전략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두 침구는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모달 70%에 내구성이 뛰어난 면 30% 더해 촉감이 포근하고 흡수력이 우수한 장점이 있다.

또한 신제품 2종은 색상과 무늬 등 디자인 측면에서도 자연미를 담았다. 밸런스는 자연의 질감을 표현한 배경에 얇은 선과 점이 반복돼 직조된 듯한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더해진 호텔식 디자인 침구다. 세련되고 절제된 듯한 그레이와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베이지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드리미는 연 베이지 색 배경 위에 다채로운 플라워 패턴이 흩뿌려져 있는 듯한 앞면과 복숭아빛 코랄 바탕 위에 잔꽃 패턴이 고르게 배열된 뒷면이 어우러져 침실에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브자리는 양모 소재의 신제품 ‘제냐’와 ‘마가렛’도 선보였다. 두 제품은 고품질 양모 100% 소재로, 수면 중 외부 온도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숙면에 최적화된 온도를 유지해준다. 이브자리는 양모 소재의 적용도 더욱 확대해, 이번 시즌 ‘삼단양모 토퍼’, ‘울터치 경추베개’ 등도 출시했다.

더 나아가 이브자리는 모달과 양모 같은 자연소재뿐 아니라, 구스다운의 불안정한 공급 변동성에 대응할 수 있는 지속가능 신소재도 선보였다. 지난해에 이어 하반기 리뉴얼 출시된 이브자리 슬립앤슬립의 ‘아이더 웜’은 아이슬란드산 희귀 오리 솜털을 구현한 신소재로, 구스다운을 대체하며 우수한 볼륨감과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팜스코, 펫사료 신제품 ‘파인다이닝 올인원 레시피’ 론칭

㈜팜스코(대표이사 김남욱)의 펫푸드 브랜드 페니또가 신제품 파인다이닝 올인원 레시피(Fine Dining All-in-One Recipe)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파인다이닝 시리즈의 아쉬운 점을 보완하고, 반려견·반려묘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레시피’는 기존 기능성 제품에 각각 담겨 있던 성분을 하나의 레시피로 통합한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단백질과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오리 생육을 사용했다. 또한 NON-GMO, NON-GLUTEN 원료를 채택해 알레르기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했으며, 국제 표준인 AAFCO(미국사료협회) 영양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반려견 전용 제품은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 피부와 모질에 좋은 오메가3,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콘드로이틴, 구강 관리에 효과적인 헥사메타인산염 등을 배합해 전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묘 제품은 실내 생활 특성을 고려해 요로 결석 예방 성분(메티오닌·구연산)과 헤어볼 관리용 식이섬유를 강화했다. 이로써 반려묘의 대표적 고민인 요로 건강과 헤어볼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올인원 레시피’는 기능성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소비자 편의를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9월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한정수량 1+1 및 기타 할인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다. 초기 시장 확산을 위해 체험단 운영 및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병행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25FW 뉴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5 FW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컬렉션 알레그로(ALLEGRO)와 빅토리아(VICTORIA)를 세련된 모카무스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FW 시즌 테마 ‘DELICIOUS COLOR, DELICIOUS BAG’을 담아내어, 올가을 가장 주목받는 컬러를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재해석했다.

알레그로 컬렉션은 빠르고 경쾌한 템포에서 영감을 얻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무드를 담았다. 이번 시즌의 알레그로 카페라떼(Allegro Caffè Latte)는 모카무스 컬러 특유의 따뜻하고 세련된 톤으로 가을 스타일링에 우아한 포인트를 더한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라로사(LAROSA) 참 장식과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 디테일은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감각적인 시즌 무드를 완성한다. 또한 기존 컬렉션을 은은한 광택의 카우하이드 레더로 리뉴얼해 스몰 토트백과 스몰 버킷백으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선보이는 빅토리아 컬렉션은 1994년 루나백에서 시작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시계 무브먼트에서 영감을 받은 턴 타임(TURN TIME) 장식으로 차별화된 모던 클래식 무드를 선사한다. 깊이 있는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어우러져 포멀한 오피스룩은 물론, 세련된 위크엔드 스타일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링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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