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4일(목),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3층 여성패션관을 새롭게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여성패션 새단장은 23년 12월 프리미엄 식품관, 24년 8월 프리미엄 뷰티관, 25년 4월 프리미엄 키즈관에 이은 네 번째 대규모 리뉴얼 프로젝트다"라며 "약 6,600㎡ (약 2,000평) 규모에 79개 브랜드를 채웠으며,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2030세대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올해 4월 같은 층에 오픈한 프리미엄 키즈관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모두를 아우르는 복합 쇼핑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 여성패션 리뉴얼의 핵심은 '유스캐주얼' 조닝이다"라며 "인천점은 평일과 주말 모두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상권으로,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2030세대가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인천점의 영타켓 패션 전문 플랫폼인 'HAGO(하고)'는 지난해 20% 이상 매출이 신장했으며, '런던베이글뮤지엄'을 방문하는 고객 중 2030세대가 차지하는 비중이 약 60%에 달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2030세대를 타겟으로 여성패션 매장을 재구성, 트리밍버드, 드파운드, 세터, 시티브리즈 등 온라인을 기반으로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8개를 신규로 선보인다.
또한, 인천 상권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경쟁력을 높였다. 대표 브랜드로는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로 시작해 의류, 슈즈까지 영역을 확장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루에브르(LOEUVRE)',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모던 컨템포러리 브랜드 '드로우핏(DRAW FIT)'이 있다. 신규 브랜드 외에 HAGO(하고),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캘빈클라인진, 엠엘비 등 기존 브랜드들도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百 인천점, 여성패션관 리뉴얼
기사입력:2025-09-03 07:42: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0.83 | ▲16.41 |
코스닥 | 805.42 | ▲8.61 |
코스피200 | 432.32 | ▲1.9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470,000 | ▲14,000 |
비트코인캐시 | 824,000 | ▼6,500 |
이더리움 | 6,06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80 | ▼30 |
리플 | 3,936 | ▼6 |
퀀텀 | 3,864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531,000 | ▲111,000 |
이더리움 | 6,06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410 | ▼30 |
메탈 | 972 | ▲1 |
리스크 | 508 | ▲1 |
리플 | 3,937 | ▼5 |
에이다 | 1,138 | ▼4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50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823,000 | ▼9,500 |
이더리움 | 6,06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90 | ▼80 |
리플 | 3,936 | ▼5 |
퀀텀 | 3,883 | ▲23 |
이오타 | 25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