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를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개발한 플레이버다.
‘위대한 비쵸비’는 고소한 풍미의 비스킷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다크 초콜릿 청크와 바삭한 그라함 비스킷을 토핑으로 더해 깊은 풍미와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오리온 ‘비쵸비’는 통밀 비스킷 사이에 통 초콜릿을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이다.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한국 필수 기념품’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위대한 비쵸비’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업’ 프로모션이 운영될 계획이다.
◆하겐다즈 X 레스케이프 호텔 ‘아이스크림 및 와인·위스키 페어링’ 패키지 이벤트 선봬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와 함께 아이스크림과 와인·위스키의 색다른 페어링을 선보이는 ‘멜티드 앤 매치(Melted & Match)’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아이스크림을 와인, 위스키 등 주류와 함께 즐기는 디저트 페어링 문화가 주목받는 가운데, 하겐다즈는 자사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통해 이러한 흐름을 한층 더 럭셔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레스케이프 호텔 파티시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와 함께 와인 또는 위스키를 페어링한 이색적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빈 등 최상급 원재료로 완성된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리얼 크림의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프리미엄 와인 및 위스키와 함께 페어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색다르고 고급스러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호텔 26층에 위치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파마산 치즈 칩, 블랙 페퍼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여기에 바닐라·카라멜·오크 향이 풍부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를 매칭해 깊고 진한 풍미의 페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한편, 6층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에서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마스카포네 치즈, 캐슈넛 크럼블, 통밀칩, 산딸기를 곁들인 스페셜 디저트에, 풍부한 과실향과 우아한 산미가 돋보이는 프랑스 보졸레 모르공 레드 와인 ‘다니엘 불랑 레 델리스 2020’을 조합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멜티드 앤 매치’ 이벤트는 10월 31일(금)까지 운영되며, 각 메뉴는 3만 2천 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하겐다즈 X 레스케이프 호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특별한 객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9월 30일(화)까지 그랜드 디럭스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마트 다모르’ 페어링 메뉴(2인)가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티 살롱 바이 팔레드 신’ 페어링 메뉴(2인)가 제공된다. 하겐다즈와 함께하는 객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스케이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뷰티테크 기업 ‘큐라펄스’에 시드 투자
스타트업 스케일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공동대표 배상승·박제현)가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개발하는 뷰티테크 스타트업 큐라펄스(CuraPulse)에 시드 투자를 집행했다고 1일 밝혔다.
큐라펄스는 초음파·펄스·광 복합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 세포 재생 기술을 중심으로 기술 고도화를 추진 중인 뷰티테크 스타트업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초음파 원거리 집속, 저주파 및 멀티 교차 초음파 구동·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미용기기 상용화를 본격화하고 있으며, 다수의 전임상 및 휴먼 임상 데이터를 축적하고 있다.
피부 케어 기술로는 피부 재생을 위한 세포 자극 기술 웨이브싱크(WaveSync™), 유효 성분 전달을 극대화하는 듀얼포레이션(DualPoration™), 경구 섭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인트라소닉(IntraSonix™) 등 자체 개발한 복합 에너지 기반의 핵심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은 대표 홈 뷰티 디바이스 ‘듀얼테트라(DualTetra)’ 시리즈에 적용되어 빠르게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큐라펄스는 피부 케어 기기 ‘듀얼테트라’의 실속형 제품을 연말에 출시할 계획이며, 유럽·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OEM/ODM 파트너사 협의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일본 시장에서는 토요타쯔우쇼를 통해 바이어 대상 소개를 완료하였고, 미국에서는 초기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또한 MCN(인플루언서 마케팅) 채널을 통한 판매 전략을 통해 B2C 시장에서 빠르게 매출 확대를 도모하고 있으며, 중화 권 및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EDA Technology와 MOA를 체결하고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01 20:3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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