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앳홈 톰 더 글로우, GS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기록 外

기사입력:2025-08-27 20:16: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의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The Glow)’가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1시간 만에 16 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매출은 톰이 지난 23일(토) 오전 11시 50분부터 오후 12시 50분까지 쇼호스트 이찬석이 진행한 ‘신상뷰티찬스’에서 ‘더 글로우’를 판매한 결과로, 방송 시작 몇 분 만에 준비 물량이 모두 판매되면서 긴급 추가 물량까지 확보해 총 2,415대가 판매됐다.

톰 ‘더 글로우’는 137g 초경량 무게, 피부 밀착력을 높이는 110도 각도, 내구성이 뛰어난 SUS316 헤드 소재로 입소문을 타며 판매가 급증했다. 톰의 올해 1~7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10% 상승했다.

톰 ‘더 글로우’는 매일 12분 사용만으로 광채, 보습, 탄력 효과를 제공하는 물방울 초음파 기기로, 3년에 걸친 개발 끝에 탄생한 톰의 독자 기술 DWC(Deep Wave Comfort)를 적용해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포커스 모드(광채 집중 케어) ▲이너 모드(수분 케어) ▲텐션 모드(탄력 개선 케어) 등 3가지 모드와 3단계 세기 조절 기능을 지원해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는 ‘더 글로우’와 함께 사용할 때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설계된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과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도 소개됐다.

톰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은 고효능 저분자 듀얼 PDRN과 3중 복합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밀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는 7중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 스피큘을 함유해 속보습 효과를 높이고 피부 본연의 빛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두 제품 모두 ‘더 글로우’와 병행 사용 시 효과가 배가 되며, 전문기관의 임상 시험을 통해 효과를 검증받았다.

◆던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에서 수상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제품∙브랜드&커뮤니케이션∙디자인 콘셉트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던킨이 지난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원더스(Wonders)’와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Sweet Moment)’는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 선정됐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포장∙광고∙디지털 콘텐트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창의성과 전략, 실행력 등을 기준으로 우수한 디자인을 뽑는다.

‘원더스’는 오감 체험에 초점을 둔 프리미엄 공간 콘셉트와 캘리그래피∙감각적인 색 조합을 활용한 비주얼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크리스마스 캠페인 ‘스윗 모멘트’는 차별화된 기획력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으로 창의성과 퀄리티를 인정받았다.

‘원더스’는 지난해 9월 던킨이 국내 브랜드 출범 30주년을 맞아 공개한 신규 콘셉트다. ‘놀라움’을 뜻하는 원더스는 던킨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매장 인테리어와 함께 전문성과 노하우를 담은 특화 도넛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다. ‘스윗 모멘트’는 지난해 진행한 연말 윈터 캠페인으로,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한정판 패키지와 도넛∙굿즈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세엠케이 버커루, ‘the B(더 비)’ 컬렉션 신세계 의정부 매장 오픈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브랜드 버커루가 ‘the B(더 비)’의25FW 컬렉션을 선보이며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6층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the B(더 비)’ 컬렉션은 버커루 고유의 빈티지 감성을 중심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확대하고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으로, 다크 록 바이커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을 적용해 ‘the B(더 비)’ 컬렉션만의 독창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지난 8월 26일 문을 연 이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단독 매장은 아일랜드형 구조를 적용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the B(더 비)’ 컬렉션 무드의 핵심인 모노톤과 실버 포인트가 믹스된 공간에서 시크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무드를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오픈과 함께 출시된 ‘the B(더 비)’ 25FW 컬렉션은 빈티지한 워싱 기법과 소재에 본 컬렉션만의 독창적 아트웍을 반영한 ▲라이더 자켓 ▲바이커자켓 ▲후드 ▲후드집업 ▲데님팬츠 ▲데님셔켓 ▲니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the B(더 비)’만의 개성을 더한 자유로운 무드의 그래픽 아이템은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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