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이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와 손잡고,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태양의서커스 내한공연 작품은 ‘KOOZA(이하 쿠자)’로,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져 역대 최고의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전통 서커스 스타일이다"라며 "공연은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며, 약 4개월간 30만 명 이상의 관객이 이번 공연을 즐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브랜드 체험공간’을 운영한다"라며 "쿠자 공연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보라색으로 동일하다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가 주는 다채로운 감성을 웰치스 브랜드와 결합해 인지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농심은 공연장 로비에서 서커스 공연 요소를 반영한 ‘웰치스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외관은 태양의서커스 공연장인 ‘빅탑’을 본떠 구성했고, 내부는 거울, 스티커, 보랏빛 조명 등으로 꾸며 방문객들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하도록 했다.
또한 VIP 라운지 방문객에게는 웰치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등 농심 음료를 제공하고, 타투 스티커 등을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심, ‘태양의서커스’와 협업 마케팅 진행
기사입력:2025-08-27 20:12: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7.16 | ▲7.80 |
코스닥 | 801.72 | ▲0.60 |
코스피200 | 430.31 | ▲0.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6,267,000 | ▼122,000 |
비트코인캐시 | 776,500 | ▲3,500 |
이더리움 | 6,38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30 | ▲50 |
리플 | 4,199 | ▼5 |
퀀텀 | 4,218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5,915,000 | ▼437,000 |
이더리움 | 6,35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420 | ▼40 |
메탈 | 1,010 | ▼4 |
리스크 | 537 | 0 |
리플 | 4,188 | ▼15 |
에이다 | 1,205 | ▼4 |
스팀 | 18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6,30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776,500 | ▲5,500 |
이더리움 | 6,38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30,560 | ▲240 |
리플 | 4,199 | ▼3 |
퀀텀 | 4,247 | ▲46 |
이오타 | 27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