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알페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外

기사입력:2025-08-20 16:16:5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닥터볼프의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오는 21일부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하며,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의 두피 및 모발 강화 효과를 강조해 국내 시장에서 남성 전문 두피와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110년 이상의 두피 및 모발 연구를 바탕으로 전 세계 남성 소비자에게 사랑받아온 알페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사 핵심 제품인 ‘카페인 샴푸 C1’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풀어내 국내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TV 광고를 비롯한 디지털 콘텐츠 등을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남성 전문 두피 &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은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의 두피 및 모발 강화 효과를 직관적이고 강렬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스포츠 분야에서도 모니터링하고 있는 성분인 카페인이 샴푸 사용 후 모발에서 검출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주의! 압도적 강력함’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운동선수를 포함한 남성 소비자에게 제품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고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위트 있는 슬로건과 함께 ‘남자의, 남자를 위한’, ‘전세계 2억병 판매 알페신 카페인 샴푸’ 등의 핵심 메시지를 TV 광고와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확산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주요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알페신의 대표 제품인 ‘카페인 샴푸 C1’은 남성들의 두피 및 모발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카페인을 비롯해 징크피씨에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함유된 닥터볼프사의 ‘카페인 복합체’가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더해 힘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또한, 강력한 카페인 성분이 샴푸 후에도 최대 24시간 동안 두피와 모발에 잔류해 보다 효과적으로 모발 자신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스트파이브 파이브클라우드, 구글 워크스페이스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 획득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는 클라우드 구축·관리 서비스 파이브클라우드가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부여하는 최고 등급인 ‘구글 워크스페이스 프리미어 파트너(Google Workspace Premier Partner)’ 자격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프리미어 파트너는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 내 최고 등급으로, 서비스 기술력과 고객 성공 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충족한 파트너사에만 부여된다. 파이브클라우드는 워크스페이스 제품군의 리셀링 역량을 인정받아 ‘판매(Sell)’ 부문에서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으며, 이를 통해 구글 파트너로서의 전문성과 시장 내 입지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이번 자격 획득은 파이브클라우드가 국내 최단기간 ‘AWS 어드밴스드 티어 파트너(AWS Advanced Tier Partner)’ 선정, 'AWS 한국파트너리그(KPPL)' 3회 연속 수상에 이어 구글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은 성과다. 이를 통해 AI 기반 SaaS 컨설팅부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까지 아우르는 전문 역량을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파이브클라우드는 자체 IT 인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SMB)을 위한 ‘올인원 IT 파트너’ 모델을 통해 SaaS부터 퍼블릭 클라우드까지 실무 중심의 통합 IT 환경을 설계·운영해 왔으며, 누적 고객사 수는 2,600개를 넘어섰다. 최근에는 AI 기반 SaaS 컨설팅, 업무 자동화, 데이터 보안 등 핵심 역량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며, AI와 클라우드가 결합된 디지털 혁신 전략을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퍼시스그룹, 광복절 기념 기부 마라톤 캠페인 ‘2025 815런’ 후원

퍼시스그룹이 광복 80주년을 맞아 열린 ‘2025 815런’을 공식 후원하며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뜻깊은 나눔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진행됐으며, 약 4000명의 시민이 참여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겼다.

‘815런’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마라톤으로, 참가자들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8.15km를 완주하며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렸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대회의 후원사로 참여했으며, 임직원들도 러너로 동참해 시민들과 뜻을 함께했다.

대회 참가비와 후원금 전액은 한국해비타트를 통해 독립유공자 후손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참여를 통해 ‘사람과 공간을 이어주는 제품과 서비스로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기업 사명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55.60 ▲25.51
코스닥 782.07 ▲4.46
코스피200 426.95 ▲3.2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490,000 ▲146,000
비트코인캐시 782,500 ▲1,500
이더리움 6,022,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0,000 ▼40
리플 4,102 ▼7
퀀텀 3,149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414,000 ▲29,000
이더리움 6,023,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0,000 ▼90
메탈 1,023 ▲3
리스크 543 ▲1
리플 4,102 ▼12
에이다 1,233 ▲3
스팀 18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45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782,000 ▲500
이더리움 6,02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060 ▲30
리플 4,101 ▼8
퀀텀 3,123 ▼143
이오타 27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