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10만 개를 판매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한 달 동안 나타난 소비자 반응은 다양하다"라며 "취향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반응으로 이끌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호응 속에 ‘콰삭톡’은 bhc의 대표 메뉴인 ‘콰삭킹’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며 "2월 출시된 ‘콰삭킹’은 7월 말 기준 누적 280만 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콰삭톡’이 합류하며 올해 신메뉴 누적 판매량은 300만 개를 넘어섰다"라고 말했다.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스윗 칠리·버터 비스킷·트리플 페퍼 3종 시즈닝을 제공해 하나의 메뉴로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형 제품이다. 시즈닝팩을 활용해 내가 새롭게 만드는 ‘나만의 맛’을 완성하는 경험이 소비자 호응을 이끌었다. 지난 7월 온에어된 TV 광고는 CCTV 시점 연출과 ‘콰삭’ 사운드의 시각적 표현으로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전달해 인기 확산에 힘을 보탰다.
bhc는 ‘콰삭톡’의 시즈닝팩 ‘톡톡팩’이 ‘맛 플랫폼’으로써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bhc, ‘콰삭톡’ 20만 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8-20 15:55:5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55.60 | ▲25.51 |
코스닥 | 782.07 | ▲4.46 |
코스피200 | 426.95 | ▲3.2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90,000 | ▲146,000 |
비트코인캐시 | 782,500 | ▲1,500 |
이더리움 | 6,022,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00 | ▼40 |
리플 | 4,102 | ▼7 |
퀀텀 | 3,149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14,000 | ▲29,000 |
이더리움 | 6,023,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00 | ▼90 |
메탈 | 1,023 | ▲3 |
리스크 | 543 | ▲1 |
리플 | 4,102 | ▼12 |
에이다 | 1,233 | ▲3 |
스팀 | 18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5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500 |
이더리움 | 6,02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60 | ▲30 |
리플 | 4,101 | ▼8 |
퀀텀 | 3,123 | ▼143 |
이오타 | 27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