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상 관계자는 "지난 2020년 론칭한 ‘라이틀리’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대상은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속노화(Slow-aging)’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에서는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하게 재정립했다"라며 "기존의 다양한 재료로 제안한 ‘맛있게 가벼운 일상식’ 콘셉트에서, 리뉴얼 이후에는 ‘곤약’을 중심으로 한 간편식에 집중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곤약볶음밥, 곤약브리또, 곤약즉석밥 등 기존 인기 품목을 업그레이드하고, 저당 곤약 베이커리, 떡류 등 신규 제품군을 대거 확대한다. 이로써 차별화된 맛과 품질 경쟁력을 갖춘 곤약 식품 1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독성 강화를 위해 기존보다 눈에 띄는 서체로 로고와 슬로건을 교체하고 칼로리와 당 함량 등 제품별 핵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라이틀리 브랜드를 보다 명확히 인지하고,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해졌다.
유통 채널도 다각화한다. 기존 주요 판매처였던 이커머스 외에도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최근 높아진 글로벌 수요에 발맞춰 해외 시장 진출 등도 적극 검토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대상 라이틀리,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
기사입력:2025-08-20 09:48: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59.01 | ▲28.92 |
코스닥 | 782.72 | ▲5.11 |
코스피200 | 427.22 | ▲3.5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50,000 | ▲269,000 |
비트코인캐시 | 785,000 | ▲3,500 |
이더리움 | 6,03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30 | ▲80 |
리플 | 4,105 | ▲3 |
퀀텀 | 3,316 | ▲17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44,000 | ▲205,000 |
이더리움 | 6,03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50 | ▲70 |
메탈 | 1,027 | ▲1 |
리스크 | 545 | ▲2 |
리플 | 4,105 | ▲4 |
에이다 | 1,233 | ▲2 |
스팀 | 18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77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785,500 | ▲4,000 |
이더리움 | 6,03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240 | ▲180 |
리플 | 4,105 | ▲2 |
퀀텀 | 3,322 | ▲89 |
이오타 | 279 | ▲1 |